VM웨어, 실시간 애플리케이션 배포 기술 업체 클라우드볼륨 인수
VM웨어, 실시간 애플리케이션 배포 기술 업체 클라우드볼륨 인수
  • 박미숙 기자
  • 승인 2014.08.25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애플리케이션을 가상화 환경으로 쉽게 배포할 수 있는 새로운 길 열려

가상화와 클라우드 인프라 부문의 전세계 리더인 VM웨어가 실시간 애플리케이션 배포 기술 업체인 클라우드볼륨(CloudVolumes)을 인수했다. 이번 인수로 VM웨어 고객들은 기존에 설치된 애플리케이션을 언제든지 가상화 환경으로 쉽게 배포할 수 있게 됐다.

수밋 다완(Sumit Dhawan) VMware 엔드유저 컴퓨팅 데스크톱 제품군 수석 부사장은 “고객들은 기존의 윈도우 애플리케이션 딜리버리 아키텍처를 새로운 모바일 IT환경에 맞게 현대화시키고 싶어한다” 며 “데스크톱 가상화 솔루션인VMware Horizon과 클라우드볼륨의 통합을 통해, 고객들은 실시간 애플리케이션 배포 시스템을 구축해 모든 앱을 중앙에서 관리하고, 최신 버전으로 유지하며, 원할 때 언제든지 가상화 환경으로 딜리버리할 수 있게 됐다” 고 말했다.

라즈 파렉(Raj Parekh) 클라우드 볼륨 CEO는 “클라우드볼륨과 VMware의 통합으로 모바일 기기 관리 방식을 근본적으로 혁신하길 원하는 고객들을 만족시킬 수 있는 새로운 솔루션을 선보일 수 있을 것” 이라고 밝혔다.

이번 인수를 통해 VMware Horizon 6 사용자들은 데스크톱과 애플리케이션 인프라 관리 비용을 절감할 수 있게 될 전망이다. 또한, VMware는 향후 엔드유저 컴퓨팅을 넘어 소프트웨어 정의 데이터센터(SDDC),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서비스 영역까지 클라우드볼륨을 통한 실시간 애플리케이션 배포 기능을 확대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