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즈노트-한솔교육희망재단, 업무협약 체결…회원 확대
키즈노트-한솔교육희망재단, 업무협약 체결…회원 확대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5.03.03 15: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콘텐츠 제공 및 공동마케팅 협력…모바일 보육지원 서비스 제공

[아이티비즈] 다음카카오의 자회사 키즈노트(공동대표 김준용, 최장욱)는 한솔교육희망재단과 콘텐츠 제공 및 공동마케팅에 대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에 따라 한솔교육희망재단이 위탁 운영하는 모든 기관에서 스마트 알림장 서비스인 키즈노트를 의무 사용하게 되며, 키즈노트는 한솔교육희망재단의 서비스 향상 및 메시지 전달 체계 구축을 위한 협력을 진행하게 된다.

한솔교육희망재단은 앞으로 위탁 운영하게 될 어린이집에도 키즈노트를 사용하는 한편 한솔교육희망재단 전용 스킨이 적용된 키즈노트를 통해 회원과의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게 된다. 양사는 앞으로도 단순한 업무협력에서 벗어나 신규 콘텐츠를 공동 기획하는 등 양사 서비스 이용자들의 만족도를 높여 나간다는 방침이다.

키즈노트 김준용 대표는 “국내 최대 영유아 기관 전용 모바일 커뮤니케이션 서비스인 키즈노트와 국내 유수 기업의 직장 어린이집을 위탁 운영하는 한솔교육희망재단과의 업무협력을 통해 이용자들의 서비스 만족도를 높여나갈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지난 12월 다음카카오에 인수된 키즈노트는 유치원×어린이집 교사가 PC나 스마트기기로 아이의 일상, 식단, 사진, 기타 공지사항 등을 등록하면 실시간으로 부모가 모바일 기기로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로 인수 이후 가입률이 2배 이상 증가하는 등 보육기관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키즈노트에는 현재 전국 유치원×어린이집의 30%에 이르는 20,000기관(유치원, 어린이집, 기타 학원 등 영유아 기관 모두 포함)이 가입되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