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소프트, 새학기 맞이 서피스 프로 3 할인 판매
마이크로소프트, 새학기 맞이 서피스 프로 3 할인 판매
  • 김아라 기자
  • 승인 2015.03.03 15: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학생ㆍ교직원 대상 10% 할인 판매…6월까지 하이마트, 이베이, 홈플러스에서 진행

[아이티비즈] 한국마이크로소프트는 신학기를 맞아 3일부터 학생 및 교직원들을 대상으로 서피스 프로 3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구매를 원하는 중ㆍ고등학생 및 교직원들은 오는 6월 30일까지 이베이와 전국 하이마트, 그리고 홈플러스 일부 매장에서 서피스 프로 3 i5 및 i7 모델을 1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한 명당 한 대의 구매가 가능하며,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학교 이메일로 인증을 마친 후, 이메일로 전송되는 쿠폰과 학생증을 해당 매장에 제시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서피스 프로 3는 노트북에서 누릴 수 있는 모든 성능을 하나의 태블릿 형태로 제공하면서 최고의 생산성을 보장하는 마이크로소프트의 디바이스다. 2160x1440 픽셀의 12인치 초고해상도 디스플레이를 갖추고도 무게는 800g, 두께는 9.11mm에 불과하다. 특히, 블루투스로 연결된 서피스 펜은 버튼 클릭만으로 곧바로 메모 애플리케이션인 원노트(OneNote)가 실행돼 필기가 가능하고, 이를 바로 클라우드 스토리지인 원드라이브(OneDrive)에 쉽게 저장할 수 있는 등 학습에 유용하게 활용 가능하다.

i3 및 악세서리는 이번 프로모션 대상에서 제외되며, 홈플러스는 목동ㆍ김해ㆍ센텀ㆍ금천ㆍ성서ㆍ영통ㆍ아시아드ㆍ부천소사ㆍ울산ㆍ울산동구ㆍ안산ㆍ동수원ㆍ북수원ㆍ상동 14개 점포가 해당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