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서밋에서는 어도비 CEO 샨타누 나라옌(Shantanu Narayen)과 디지털 마케팅 부문 수석부사장 브래드 렌처(Brad Rencher)의 기조 연설을 시작으로, 美 베스트 셀러 작가 마이클 루이스(Michael Lewis)와 FiveThirtyEight.com의 창업자 네이트 실버(Nate Silver), FEED 프로젝트(FEED Projects)의 창업자 겸 CEO 로렌 부시 로렌(Lauren Bush Lauren)이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
또한 세계에서 가장 오르기 힘들다는 요세미티 국립 공원 내 엘 캐피탄(El Capitan)의 여명의 벽(Dawn Wall)에 오른 바 있는 세계 정상급 암벽등반가 토미 콜드웰(Tommy Caldwell)과 케빈 조지슨(Kevin Jorgeson)이 이를 위한 기나 긴 노력들에 대한 감명 깊은 스토리를 공유한다.
그리고 미국 걸스카우트(Girl Scouts of America)와 내셔널오스트레일리아은행(National Australia Bank), 스타우드 호텔 & 리조트 월드와이드(Starwood Hotels & Resorts Worldwide), 타임 워너 케이블(Time Warner Cable), 언더 아머(Under Armour) 등 세계적 브랜드의 리더들이 무대에 올라, 고객에게 접근하고 관계를 형성하기 위해 어떤 혁신적이고 새로운 방법으로 디지털 마케팅을 수행해야 하는지 논의한다. 한편, 어도비는 현재 개발 진행중인 주요 기술 혁신에 대한 내용을 엿보기 세션(Sneak peak)에서 처음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6,000명 이상의 디지털 마케팅 리더들의 참석이 예상되는 이번 서밋에는 총 9개의 트랙에 걸쳐 120개 이상의 세션이 마련되어 있다. 새로운 ‘코어 서비스(Core Services)’ 트랙에서는 6개 마케팅 클라우드 솔루션 간의 워크플로를 단순화하는 어도비 마케팅 클라우드(Adobe Marketing Cloud) 서비스를 살펴볼 예정이다.
또한 2015년 서밋에서는 처음으로 유통/e-커머스,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금융 서비스, 기술, 여행 및 호텔경영 부문에 초점을 맞춘 전문 분야 세션이 3일 내내 진행된다. CMO.com와 함께 기획한, 인기 있는 ‘마케팅 혁신(Marketing Innovations)’ 트랙에서는 업계 전문가들이 리더십 인사이트와 전략, 디지털 마케팅 솔루션을 결합하는 효과적인 방법을 공유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