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총연합회, ‘2017년도 대한민국 유명강사 컨퍼런스’ 개최
한국강사총연합회, ‘2017년도 대한민국 유명강사 컨퍼런스’ 개최
  • 김종영 기자
  • 승인 2016.11.07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티비즈] 다양한 강사들로 조직된 한국강사총연합회가 주관하며, 매월 마지막 주 토요일 전국 대학교를 순회하며 포럼을 진행하고 있는 행복인문학연구소가 주최하는 <2017년도 대한민국 유명강사 컨퍼런스>가 오는 2017년 1월 10일(화) 오후 2시부터 서울대학교에서 개최된다.

국제웰빙전문가협회가 12번째로 추진하는 대중강사들의 최고 권위 있는 이 컨퍼런스는 추진위원장으로 김혜리 박사(AICI. 국제이미지컨설턴트협회 교육임원), 부추진위원장으로는 노해화 명강사(행복교육사 지도교수), 최유정 명강사(한국자살예방센터 대전세종지부 자살예방 전문강사)로 추진위원들이 선정됐다.

전국에서 활동하는 강사들을 위한 이번 잔치는 품격 있고 세련되게 진행할 예정이며, 추진위원장의 인사와 사무총장의 내빈소개에 이어 스타강사 6인의 공개 강의, 명강사들의 공저 출판식, 임원 위촉식 등의 내용으로 권위 있고 알차게 진행될 예정이다.

2시간동안 진행되는 6인 강사의 공개강의는 국제이미지컨설턴트협회 교육임원인 김혜리 교육학박사를 시작으로 추가 5인 강사는 한국강사총연합회 사무총장(정인경 교수)이 현재 접수 중이다.

3권의 신간 강의서적 출판기념식에서는 김용진 교수(한국강사총연합회 대표), 최유정 명강사(한국자살예방센터 전문 강사), 크리스탈 김 명강사(주, 나르시피아 총괄이사)가 공동 집필한 「행복특강의 핵심 주제들」 출판식이 진행된다.

또한 정인경 교수(대한민국명강사개발원 원장), 남준숙 명강사(행복상담사), 김용진 교수가 공동 집필한 「행복특강의 세계적 거장들」 출판식이 거행될 예정이며, 한국강사총연합회 소속 유명강사 20명의 강의 내용을 담은 「2017년도 강의를 쏘다」 출판기념식도 개최된다.

한편, 이날 컨퍼런스 참가는 무료로 진행되며, 한국강사총연합회 등록된 강사로서 참석한 선착순 100명은 이날 출판된 공저 2권 외에도 정인경 교수의 「행복강사 정인경의 三蔘 행복소통」과 추진위원장 김혜리 박사의 「이미지 파워」가 선물로 받게 된다. 또한 순천만비움채 힐링체험관 대표인 정미옥 대표의 「비움채 이야기」도 30명에게 무상 기증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