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러렐즈, 모바일 가상화 솔루션 업체 ‘2X소프트웨어’ 인수
패러렐즈, 모바일 가상화 솔루션 업체 ‘2X소프트웨어’ 인수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5.03.02 17: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로스 플랫폼 소프트웨어 분야 시너지 실현과 솔루션 포트폴리오 구축

[아이티비즈] 패러렐즈(www.parallels.com)는 3일 애플리케이션 가상화, 원격 애플리케이션 전송, 모바일 장치 관리 솔루션 분야의 세계적 기업인 '2X 소프트웨어'(www.2x.com)를 인수했다고 발표했다.

2X 소프트웨어의 제품군에는 스마트폰과 태블릿 등 모바일 장치뿐만 아니라 단일 소프트웨어 패키지에서 최신 운영체제까지 플랫폼 독립형 가상 데스크톱, 애플리케이션 전송 및 통합된 윈도우 클라이언트 관리를 제공하는 2X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서버(이하 2X RAS)가 포함된다. 2X 모바일 디바이스 매니지먼트(이하 2X MDM)는 고객이 기업과 직원이 소유하는 모바일 장치를 모니터링하고 관리할 수 있도록 하는 상호보완적(또는 독립형) 솔루션을 제공한다.

패러렐즈 크로스 플랫폼 솔루션 부문 사장인 잭 주바레브(Jack Zubarev)는 "패러렐즈의 목표는 시간이나 장소, 장치의 제약 없이 자유롭게 애플리케이션과 파일에 액세스할 수 있도록 기업, 직원 그리고 개인에게 최고의 기술과 환경을 제공하는 것"이라며, "패러렐즈 액세스와 패러렐즈 데스크톱이 만들어내는 시너지 효과는 거대하며, 앞으로 2X의 솔루션들이 제공해줄 가능성에도 큰 기대를 걸고 있다. 또한, 패러렐즈와 함께 최고의 크로스 플랫폼 소프트웨어 솔루션 개발을 지속할 2X의 유능하고 숙련된 엔지니어 팀 및 직원들을 환영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