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헬로비전, <프리미엄 무료관> 신설…매월 인기 VOD 300편 무료 서비스
CJ헬로비전, <프리미엄 무료관> 신설…매월 인기 VOD 300편 무료 서비스
  • 김아라 기자
  • 승인 2015.03.02 1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ㆍ드라마ㆍ애니ㆍ키즈 등 시청수요 높은 인기 VOD 무료 오픈

▲ CJ헬로비전은 디지털케이블방송 '헬로tv'에 <프리미엄 무료관>을 신설하고, 시청수요가 높은 인기 유료 VOD를 매월 300여편씩 무료로 서비스한다고 2일 밝혔다.
[아이티비즈] 이제 안방에서도 최신 인기영화나 해외드라마의 유료 '다시보기(VOD)'를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게 됐다.

CJ헬로비전(대표 김진석, www.cjhellovision.com)은 디지털케이블방송 '헬로tv'에 <프리미엄 무료관>을 신설하고, 시청수요가 높은 인기 유료 VOD 300여편을 무료로 서비스한다고 2일 밝혔다.

<프리미엄 무료관>은 1년 이내의 최신작 또는 이용률이 높은 인기 유료 콘텐츠를 매월 300편씩 무료로 공개하는 VOD 전용관이다. 프리미엄급으로 분류되는 콘텐츠를 무료로 선보이는 서비스는 이번이 처음이다.

이번 전용관은 고객이 원하는 콘텐츠를 쉽게 찾아볼 수 있도록 장르별로 카테고리를 나눴다. ▲'영화' ▲'해외드라마' ▲'웹드라마' ▲'애니(어린이)' ▲'키즈(아동)'로 구분해 각각의 최신 또는 인기 VOD를 한눈에 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이번 달에는 ▲<익스펜더블3>, <비포 미드나잇>, <그녀(her)> 등 극장 흥행작 10편 ▲TV아사히(일본) 최고의 인기작 <닥터X>, 중국 PPTV를 통해 공개돼 6천만 뷰(view)를 넘게 기록한 <후유증> 등의 해외/웹 드라마 200여편 ▲메신저 '라인(LINE)'의 캐릭터들을 TV애니메이션으로 옮긴 <라인타운>, 최근 인기몰이 중인 <바다탐험대 옥토넛> 등의 어린이·아동 콘텐츠 100여편을 서비스한다..

CJ헬로비전은 <프리미엄 무료관>이 고객들의 전체 VOD 이용률 증가에 일조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특히 유료결제 시 편당 4,500원 이상을 지불해야 하는 인기영화를 매월 10편 이상 무료로 즐길 수 있어, 영화 마니아들의 호응이 클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준영 CJ헬로비전 운영총괄은 "이번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이 안방TV에서도 인기 유료 콘텐츠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게 되기를 바란다"고 말하고 "앞으로도 이용자들의 VOD 콘텐츠 접근성을 강화시키고, 사용자 경험을 확대시키기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