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버드,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프리덤’ 내놔
제이버드,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프리덤’ 내놔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6.09.27 09: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전 중에도 사용 가능, 운동에 적합한 편안한 착용감 제공

[아이티비즈] 제이버드가 스포츠와 패션의 경계를 허무는 프리덤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Freedom Wireless Bluetooth Buds, 이하 프리덤)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제이버드 프리덤은 세련된 스타일, 초소형 디자인과 고수준 사운드와 향상된 착용감이 특징이다. 전용 앱 마이사운드를 통해 음악을 원하는 대로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으며, 이 사운드 프로필을 프리덤 이어폰에 저장도 가능하다.

▲ 프리덤 4종. (오른쪽부터) 브레이즈, 카본, 골드, 오션

제이버드 프리덤은 사출 성형된 감각적인 디자인의 초소형 금속 하우징을 채용했다. 기존 인이어 블루투스 이어폰들은 무선 수신 성능을 위해 플라스틱 소재를 주로 사용했지만, 제이버드는 모든 전자 장치를 초소형 버튼으로 된 세 개의 컨트롤러에 배치하는 기술을 통해 프리미엄 메탈 부품을 사용할 수 있게 됐다.

프리덤은 이동 중 또는 운동하는 도중 배터리 충전이 필요한 경우 초경량 충전기를 클립으로 고정하면 단 20분 만에 1시간의 추가 재생 시간이 확보된다. 프리덤 사용자는 헬스장, 산길, 사무실 등 어디서나 단 한 비트도 놓치지 않으며 음악을 들을 수 있다.

연속 재생시간은 이어폰만 사용 시 4시간, 충전 클립 장착 시 4시간을 추가 사용할 수 있어 최대 8시간까지 재생 가능하며, 충전 중에도 음악을 감상할 수 있다.

제이버드 창립자이자 CEO 저드 암스트롱은 “오버 이어 핏으로 착용이 가능한 우아한 메탈 디자인의 프리덤은 감각적인 동시에 어떤 제품보다도 튼튼하며, 헬멧을 쓸 때도 함께 착용할 수 있기 때문에 등산에서 모터사이클까지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음악 감상을 할 수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