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잉요가&핫요가 코세리 가산점, 연예인들의 체형교정, 다이어트 비법
플라잉요가&핫요가 코세리 가산점, 연예인들의 체형교정, 다이어트 비법
  • 차병영 기자
  • 승인 2016.09.07 1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티비즈] 최근 일부 여성 연예인들의 체형교정과 다이어트 비법으로 언급되기도 한 플라잉요가와 핫요가 등 스페셜요가가 관심이다.

기존의 요가에 해먹과 높은 온도 등의 기구 및 환경조성을 더해 운동의 효율성을 높인 스페셜요가는 몸속의 근력을 달련하는 것은 물론 땀 배출을 통한 몸속 노폐물제거, 바디라인 정리 등에 효과적인 것으로 알려져 있다.

요가의 경우 몸속 근육의 움직임에 집중하여 동작을 진행하는 운동이므로 자유롭게 자세를 유지할 수 있는 쾌적한 운동 환경과 정확한 동작을 코칭해주는 전문강사의 역할이 중요하다.

스페셜요가 전문 플라잉요가&핫요가 코세리 가산점 관계자는 “플라잉요가, 서핑요가, 필라테스 등 복합적이고 다양한 요가 프로그램을 원하는 시간에 선택하여 들을 수 있도록 하다 보니 많은 고객들이 지루하지 않고 즐겁게 요가를 배운다고 말씀하십니다. 특히 서핑요가의 경우 서핑보드를 이용하여 몸의 신체 밸런스를 맞추며 몸의 근력을 향상시키고 탄탄한 몸매형성과 빠른 다이어트에 효과가 있어 최근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라고 전했다.

이어 “코세리는 ‘함께 나누는 무리’라는 뜻으로 기쁜일과 슬픈일을 모두 나누며 다함께 행복한 세상을 만들자는 의미가 담겨져 있습니다. THE GREATEST HAPPINESS FOR ALL 이라는 슬로건을 모토로 저희를 필요로 하는 모든 분들께 조금 더 열심히, 정직하게, 가족같은 건강파트너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입니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코세리는 전국에 약 25개의 지점이 있는 요가전문기업으로서 보다 체계적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가산점은 많은 회원을 수용할 수 있는 2개의 스튜디오와 여성전용 센터에 걸맞는 깔끔한 샤워시설, 파우더룸을 제공하며 다양한 경력을 가진 전임강사들의 전문적인 수업을 진행하고 있다고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