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수닷컴, 혁신적인 문서관리솔루션 '랩소디 2.0' 공개
파수닷컴, 혁신적인 문서관리솔루션 '랩소디 2.0' 공개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5.02.26 17: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존과는 차원 다르게 실제 유저들 의견이 적극 반영해 업그레이드

▲ 파수닷컴 조규곤 대표
[아이티비즈] 데이터ㆍ소프트웨어 보안기업인 파수닷컴(대표 조규곤)이 26일 더플라자 호텔에서 콘텐트 중심의 지속적인 문서관리솔루션, 랩소디(Wrapsody) 2.0 제품 발표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발표회는 기자, 파트너, 고객 등을 대상으로 신개념 문서관리 솔루션인 랩소디 2.0을 소개하고, 향후 랩소디 로드맵과 시장 공략을 위한 영업 전략을 공유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이번에 소개된 랩소디 2.0은 지난 하반기에 출시한 랩소디 1.0을 사내에서 직접 사용하여 충분한 테스트 과정을 거치고, 데모 시연을 통한 다양한 산업분야의 고객 피드백을 적극 수렴하여 편의성 및 기능을 향상시켰다.

다국어 지원 및 다양한 기능 강화로 국내외 시장 본격 공략…오는 5월 글로벌 시장진출

랩소디 2.0은 ECM(Enterprise Content Management), DMS(Document Management System), GW(Groupware) 등 문서 저장소에 기반한 문서관리 솔루션들과는 달리 유통중인 모든 문서를 관리하는 문서 중심의 관리 솔루션으로, 서버 또는 개인 PC 등 콘텐트가 보관되는 위치에 상관없이 문서 동기화, 버전 관리 등 ECM이 가진 다양한 기능들을 통해 효율적인 관리를 제공한다.

파수닷컴 조규곤 대표는 “성숙기에 접어든 ECM 시장에 새로운 성장 동력이 필요한 시점이다. 랩소디 2.0을 통해 기존의 문서관리 개념이 아닌 시장이 요구하는 바를 제대로 파악한 문서관리 솔루션을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며, “오는 5월에 글로벌 시장 런칭을 계획하고 있으며, 향후 보안, 협업, 검색 기능 등을 강화하며 본격적으로 국내외 시장 공략에 나설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랩소디 2.0 출시 기념으로 다채로운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계약 내용에 따라 랩소디 제품 무상 사용기간 제공, 하드웨어 무상 제공 등 다양한 구매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랩소디 홈페이지(www.wrapsody.com )를 통해 무료체험 후 파수 공식 Facebook에 사용 후기를 올리면 추가적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