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언 '보안 칩', NFC 결제 반지에 세계 첫 채택
인피니언 '보안 칩', NFC 결제 반지에 세계 첫 채택
  • 박채균 기자
  • 승인 2016.08.29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티비즈] 인피니언테크놀로지스코리아(대표 이승수)는 NFCRing이 선보인 세계 최초 EMVCo 규격 결제 반지에 자사의 비접촉 보안 칩이 채택됐다고 29일 밝혔다.

이에 이제는 해수욕장에서든, 조깅을 하면서든, 스포츠 센터에서든, 돈을 잃어버릴 염려 없이 몸에 지닐 수 있게 됐다. NFCRing은 세계 최초로 EMVCo 규격의 결제 반지를 선보였다. 이 결제 반지는 인피니언의 비접촉 보안 칩을 채택하했는데, 작고 방수가 되는 결제 반지를 비접촉 결제 카드처럼 사용할 수 있고 사용자들은 반지를 끼고 있는 손가락을 EMVCo 비접촉 결제 단말기에 갖다대기만 하면 된다.

NFCRing의 최고 경영 책임자인 셸리 실버스테인은 “현재 시장에서 이용할 수 있는 유일한 솔루션인 인피니언 보안 칩을 사용해, EMVCo의 엄격한 비접촉 성능 요건을 충족하는 NFC 결제 반지를 구현할 수 있었다. 이제 NFC 반지 사용자들은 세련된 디자인의 액세서리로 안전하고 편리하게 결제를 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인피니언 칩 카드 및 보안 사업부의 토마스 로스텍 부사장은 “인피니언의 칩 기술은 스마트 웨어러블을 사용해서 훨씬 더 편하게, 기존 은행 카드를 사용할 때와 마찬가지로 결제를 할 수 있도록 한다. NFC 기술을 기반으로 한 결제가 빠르게 늘어나고 있으며, 스마트 웨어러블을 통한 결제 솔루션은 이러한 흐름을 더욱 가속화할 것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