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쇼핑몰 엔터식스, 가을맞이 로맨틱 파티 프로모션 진행
패션쇼핑몰 엔터식스, 가을맞이 로맨틱 파티 프로모션 진행
  • 박미숙 기자
  • 승인 2016.08.26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티비즈] 패션쇼핑몰 엔터식스(대표 김상대)가 8월 25일부터 9월 4일까지 11일간 가을맞이 로맨틱 파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엔터식스는 매달 색다른 컨셉의 파티를 주제로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에는 가을을 맞이하여 매장 내부에 가을 느낌의 장식들과 소품들을 비치하여 매장을 찾는 고객들에게 로맨틱 가을감성을 미리 전달한다.

전점 서프라이즈카드 회원 주말 10만 원 이상 구매 시 5천 포인트카드를 증정하고, 서프라이즈카드 회원 주말 20만 원 이상 구매 시 영화 ‘로빈슨 크루소’ 예매권을 증정한다. 또 가을맞이 엔터식스 페이스북 4행시 백일장 이벤트도 시작되었으며 1등(1명)에게는 30만원 상품교환권、2등(1명)에게는 20만원 상품교환권、3등(1명)에게는 10만원 상품교환권을 증정한다.

그리고 엔터식스 공식모델인 AOA 설현데이 특별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설현데이 이벤트 응모행사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1등에게는 설현 가을맞이 팬사인회 참석권, 2등에게는 설현 보조 배터리, 3등에게는 설현 포토카드 40장을 증정하고, 모든 구매고객 대상 설현 핀버튼을 증정한다.

이 외 주말에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드리고자 한다. 스피드 구슬꿰기 게임 이벤트、한손으로 탁구공 옮기기 게임 이벤트, 룰렛 돌리기, 오목고수를 이겨라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며 각 게임에서 성공 시에는 다양한 사은품들을 획득할 수 있다.

‘패션쇼핑몰 엔터식스’와 관련하여 자세한 정보는 엔터식스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