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레tv, 미드 ‘고담’ ‘플래시’ 안방 VOD 서비스
올레tv, 미드 ‘고담’ ‘플래시’ 안방 VOD 서비스
  • 김아라 기자
  • 승인 2015.02.25 16: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담’, ‘배트맨’ 시리즈의 시작점 다뤄…‘플래시’, 새로운 영웅 플래시의 활약상

[아이티비즈] KT(www.kt.com, 회장 황창규)의 IPTV 서비스 올레 tv가 DC코믹스의 인기 미국드라마 ‘고담’과 ‘플래시’를 독점으로 VOD 서비스한다.

25일 올레tv에 따르면 미드 ‘고담’은 팀 버튼, 조엘 슈마허, 크리스토퍼 놀란을 거쳐 영화화된 모든 ‘배트맨’ 시리즈의 시작점을 거슬러 올라간다. 배트맨의 조력자로 등장하는 제임스 고든 경감이 형사로 재직했던 시절의 이야기다. 배트맨의 라이벌 조커, 펭귄의 과거도 그려진다. 미국에서 지난해 9월 첫 방영했고, 국내에는 OCN을 통해 지난 12월부터 방영 중이다. 회당 제작비가 40억 원에 이를 정도로, 장면 하나하나에 공을 들였다. 총 22개의 에피소드로 이뤄졌다.

또 다른 신작 미드 ‘플래시(Flash)’는 빛 보다 빠른 남자, 센트럴 시티의 영웅 플래시의 활약상을 담았다. 미국 CW채널에서 최근 5년 간 방송된 드라마 중 가장 높은 시청률 기록했다. 지난해 10월 미국과 국내서 처음 방영했으며, 23개의 에피소드로 제작됐다. 2014년 USA투데이 TV 가이드, 헐리우드리포터, 엔터테인먼트 위클리 등이 선정한 베스트 드라마로 꼽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