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매장서 캐시슬라이드 적립금 받으세요"
"LG유플러스 매장서 캐시슬라이드 적립금 받으세요"
  • 박미숙 기자
  • 승인 2015.02.25 1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캐시슬라이드와 제휴...매장 방문 고객에게 3천원 쿠폰 제공

▲ LG유플러스는 고객 혜택 다양화를 위해 잠금화면 앱 선두업체인 캐시슬라이드와 제휴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아이티비즈] LG유플러스 매장에서 잠금화면 앱 캐시슬라이드 적립금을 받을 수 있다.

LG유플러스(부회장 이상철, www.lguplus.co.kr)는 고객 혜택 다양화를 위해 잠금화면 앱 선두업체인 캐시슬라이드(대표 박수근, www.cashslide.co.kr)와 제휴를 체결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제휴에 따라 유동인구 밀집지역이자 젊은층이 많은 강남구, 마포구, 서대문구, 은평구 지역의 총 60개 LG유플러스 매장에서 캐시슬라이드 앱을 설치하면 3천원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쿠폰 소진시까지 진행되며, 기존 LG유플러스 고객뿐 아니라 SK텔레콤, KT 고객도 가능하며 향후 LG유플러스 전국 매장으로 이벤트를 확대할 예정이다.

제공받은 캐시슬라이드 쿠폰은 휴대폰 요금할인, 커피전문점 및 편의점 상품 구입, 영화 예매권 구입 등 고객이 원하는 혜택으로 이용할 수 있다.

캐시슬라이드는 1000만 고객이 이용하는 잠금화면 앱으로 잠금해제 시마다 적립금이 쌓이는 서비스이다. 해당 이벤트는 통신사와 리워드 광고사와의 최초 프로모션 사례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LG유플러스 최순종 마케팅전략담당 상무는 “고객 혜택을 강화할 수 있는 다양한 업체들과 적극적으로 제휴를 추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