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포매티카, 가트너 2014 매직 쿼드런트 데이터 통합 툴 부문 리더로 선정
인포매티카, 가트너 2014 매직 쿼드런트 데이터 통합 툴 부문 리더로 선정
  • 박미숙 기자
  • 승인 2014.08.19 15: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전의 완전성' 및 '실행 능력' 모두에서 최고의 위치에 배치

데이터 통합 소프트웨어 업계의 리더인 인포매티카는 업계 선도적인 IT 리서치 및 컨설팅 업체인 가트너가 7월 24일 발행한 2014년 매직 쿼드런트 데이터 통합 툴 보고서에서 실행 능력과 비전의 완전성을 기준으로 인포매티카를 리더로 선정했다고 발표했다.

가트너는 이 보고서에서 "데이터 통합은 기업 정보 인프라의 중심이다. 충돌 없이 원활한 데이터 공유를 추구하는 기업들은 점차 빠른 가치 실현 시간, 통합 패턴, 비용 및 제공 모델의 최적화, 정보 및 애플리케이션 인프라를 통한 시너지 효과 창출 등의 측면에서 유연한 기술 툴을 선호하기 시작했다."고 밝혔다. 또한 가트너 보고서에서는 "이 시장의 성장 속도는 전체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 시장의 평균 성장률을 상회하며, 이는 문제의 다양성과 새로운 요구 사항을 해결하는데 있어 계속해서 데이터 통합 기능이 매우 중요한 것으로 인식되고 있기 때문이다. 9.6%의 5년 간 예상 누적 연간 성장률로 2018년까지 이 시장은 36억 달러의 총 매출 규모를 형성하게 될 것"이라고 전망했다.

이 보고서에서는 "데이터 통합 툴 분야의 리더들은 단일 목적의 툴을 다양한 데이터 제공 스타일을 지원하는 오퍼링으로 통합하는 데 앞장서고 있다. 이들은 시장이 나아가는 방향에 대해 명확한 이해와 비전을 입증했으며, 데이터 통합 인프라를 전사적인 표준으로서 그리고 현대화된 정보 인프라의 핵심 구성 요소로서 확고히 인식시키는 데 매우 강력한 역랑을 발휘하고 있다. 리더들은 자사 제품에서 새로운 기능을 제공하고 데이터 통합 툴로 막대한 가치를 실현할 수 있는 새로운 비즈니스 문제 유형을 파악해 시장 트렌드를 주도하고 있다. 또한 공통적으로 여러 프로젝트 및 활용 사례 유형들을 아우르는 고객 구축 사례들을 확보하고 있는 것은 물론, 확고한 시장 인지도를 구축하고 상당한 규모를 형성하며 다국적 조직을 운영하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고 기술했다.

한국인포매티카 최승철 대표는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의 데이터 통합 툴 부문 리더로 8년 연속 선정된 이번 성과는 5개의 다른 분야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보고서에서 리더로 평가된 사실과 더불어 인포매티카가 고객들의 데이터 통합 기민성을 비즈니스 기민성과 경쟁력으로 전환시키다는 것을 다시 한번 입증하는 것”이라며, “위대한 데이터는 우연히 이루어지는 것이 아니라 설계를 통해 이루어지며, 인포매티카는 기업들이 작은 혹은 빅 데이터인지, 기업 내 또는 클라우드 환경인지에 관계 없이 위대한 데이터를 주요 비즈니스 프로세스로 설계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데 모든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