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쇼핑몰 엔터식스, '빅토리 코리아' 2차 파티 프로모션 진행 중
패션쇼핑몰 엔터식스, '빅토리 코리아' 2차 파티 프로모션 진행 중
  • 장현주 기자
  • 승인 2016.08.18 14: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티비즈] 패션쇼핑몰 엔터식스(대표 김상대)가 8월 리우 올림픽을 기념하여 24일까지 계속하여 ‘VICTORY KOREA!' 파티를 주제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엔터식스는 이번 올림픽을 맞이하여 서프라이즈카드 회원 10/30/50만 원 이상 구매 시 5천원/1만 5천원/2만 5천원 상품교환권을 증정하고, 금메달 예상갯수를 맞추면 추첨을 통해 10분께 10만원 외식식사권을 증정한다.

또 휴가철을 맞이하여 풍성한 문화공연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서프라이즈카드 회원 평일 20만 원 이상 구매 시 영화 ‘이퀄스’ 및 ‘메카닉’ 예매권 2매를 증정하고, 주말 20만 원 이상 구매 시 영화 ‘올레’ 예매권 2매를 증정한다. 그리고 매장 내 해피트리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뮤지컬 ‘스위니토드’ 초대권 2매를 증정한다.

주말에는 올림픽 종목인 양궁 게임 이벤트와 사격 게임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양궁 게임 이벤트는 총 6개의 화살 중 총 50점 이상 획득 시 사은품을 증정하고, 사격 게임 이벤트는 총 6개의 총알 중 총 50점 이상 획득 시 사은품을 증정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 외 매장을 찾는 고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 올림픽 축하 쌈바바디페인팅 쇼、마술 공연、코리아 파이팅 캔디걸、워터해드 및 인어공주 마임 이벤트도 진행 중에 있다.

‘패션쇼핑몰 엔터식스’와 관련하여 자세한 정보는 엔터식스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