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비즈] 시트릭스는 스타니미라 콜레바를 아시아태평양 및 일본(APJ) 지역 세일즈 및 서비스 그룹 부사장(GVP)로 임명했다.
콜레바 신임 그룹 부사장은 카를로스 사토리우스 월드와이드 세일즈 및 서비스 총괄 부사장(EVP)에게 직속 보고하게 된다.
콜레바 부사장은 시트릭스 세일즈 및 서비스 전략 전반을 책임지며 지역 내 고객 지원과 애플리케이션 및 데이터 딜리버리를 위한 시트릭스 비전을 실천해 나갈 예정이다.
콜레바 부사장은 전세계와 아시아태평양 및 일본 지역에 다국적기업을 위한 세일즈 및 비즈니스 개발에 25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업계 전문가이다.
카를로스 사토리우스 시트릭스 월드와이드 세일즈 및 서비스 총괄 부사장(EVP)은 “콜레바 부사장은 아태 및 일본 지역에서 지식과 경험을 가지고 있으며, 시스코나 마이크로소프트와 같은 주요 파트너와 그들의 에코시스템을 잘 파악하고 있다. 성과 중심의 강력한 리더쉽으로 향후 아태 및 일본 지역 비즈니스를 성공적으로 이끌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스타니미라 콜레바는 “새로운 성장 단계를 통해 아태 및 일본지역 비즈니스를 이끌어 나갈 것으로 기대하며, 모든 업계에 영향을 미치고 있는 디지털 변혁(Digital transformation)을 지원함으로써 비즈니스를 향상한다는 기업 비전을 실천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아이티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