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노트-프리스비, 신학기 프로모션 진행
에버노트-프리스비, 신학기 프로모션 진행
  • 김아라 기자
  • 승인 2015.02.24 1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스비에서 애플 PC 제품 구매 시 Evernote 프리미엄 1년 이용권 증정

[아이티비즈] 에버노트(www.evernote.com, http://blog.evernote.com/ko)는 국내 최대 애플 프리미엄 매장 프리스비(www.frisbeekorea.com)와 협력을 맺고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Evernote 프리미엄 이용권, 프리스비에서 첫 오프라인 판매

이번 협력의 일환으로 그 동안 온라인에서만 판매하던 Evernote 프리미엄 이용권이 처음으로 전국 8개 프리스비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된다. Evernote 프리미엄 서비스는 무료 서비스 대비 최대 4배 더 많은 업로드 공간을 제공하여 대용량 파일과 고해상도 이미지를 저장할 수 있으며 문서 내 첨부파일 내용 검색, 프레젠테이션 모드, 오프라인 노트북, 명함인식 기능 무제한 등 다양한 부가 기능이 제공된다.

또한 오는 3월 28일까지 진행되는 신학기 맞이 공동 프로모션 기간 동안 프리스비 매장에서 iMac, Macbook Air 및 Macbook Pro Retina 고사양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Evernote 프리미엄 1년 이용권이 증정된다.

성공적인 대학생활 위한 Evernote 활용법 강의

대학생을 대상으로 Evernote 특강도 개최된다. 3월 7일 명동 프리스비 매장에서 개최되는 '대학생을 위한 에버노트 활용' 특강은 새로운 학기를 맞아 전공 수업, 과제, 포트폴리오 관리, 취업 준비 등 바쁜 대학생들이 보다 효율적으로 정보를 관리할 수 있는 Evernote의 유용한 기능과 활용 팁을 공유할 예정이다.

Evernote에서는 노트를 작성하는 것 외에도, 할 일의 목록을 만드는 간단한 작업부터, 웹페이지 스크랩, 사진, 오디오, 첨부파일 저장 등 다양한 자료를 수집, 관리할 수 있으며, 주변사람들과 쉽게 공유하며 협력할 수 있는 업무 공간이다. 특강 신청은 프리스비 홈페이지에서 멤버십 가입 후 신청할 수 있다.


트로이 말론 (Troy Malone) Evernote 아태지역 총괄 사장은 "이번 프리스비와 협력으로 Evernote 프리미엄 이용권을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소개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대학생을 포함하여 스스로의 목표를 성취하고자 하는 많은 사람들이 Evernote를 비롯한 강력한 도구들을 활용하여 생산성을 높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프리스비 마케팅팀 김인겸 팀장은 "프리스비는 Mac, iPhone, iPad 등의 애플기기를 국내에서 가장 빠르게 소개하고 사용자 중심의 체험 문화를 전파해 나가고 있다"며, "프리스비가 보유한 팬층과 Evernote 유저들의 성향이 상당히 일치하는 만큼, 이번 협력이 큰 성과를 거둘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