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플레이, 직장인 위한 ‘초대형 드림 프로젝트’ 진행
비즈플레이, 직장인 위한 ‘초대형 드림 프로젝트’ 진행
  • 박채균 기자
  • 승인 2015.02.24 1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티비즈] 비즈플레이(대표 윤완수, www.bizplay.co.kr)는 ‘대한민국 진짜 미생이야기’라는 테마로 사업가와 직장인들의 꿈을 이루어주는 ‘초대형 드림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비즈플레이(www.bizplay.co.kr) 가입 후 비즈플레이 커뮤니티 게시판에 자신의 소중한 꿈과 사연을 남기면 참여가 완료되며, 비즈플레이는 추첨을 통해 소원을 이룰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치킨 프렌차이즈 ‘BHC’와 함께 추천을 가장 많이 받은 3명과 추첨을 통해 선정된 2명 등 매일 5명을 선정, ‘BHC 뿌링클 치킨 모바일 쿠폰’을 증정한다.

김규범 비즈플레이 마케팅센터 과장은 “업무에 지친 사업가와 직장인 등 대한민국 모든 미생들에게 잠시나마 활력을 불어 넣어주고, 희망을 전해주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비즈플레이가 대한민국 직장인들의 대표 커뮤니티로 자리잡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비즈플레이는 기업 비즈니스에 필요한 어플리케이션(이하 앱)을 제공하는 기업용 비즈니스 앱스토어로, 콜라보ㆍ오픈보드ㆍ원클릭연말정산 등 획기적인 비즈니스 앱으로 주목을 받으며 서비스 오픈 3개월 만인 지난 1월 가입 기업 1만개를 넘어섰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