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쇼핑몰 엔터식스, 빅토리 코리아 파티 프로모션 시작
패션쇼핑몰 엔터식스, 빅토리 코리아 파티 프로모션 시작
  • 차병영 기자
  • 승인 2016.08.03 1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티비즈] 패션쇼핑몰 엔터식스(대표 김상대)가 8월 리우 올림픽을 맞아 오는 15일까지 ‘VICTORY KOREA!' 파티를 주제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엔터식스는 올림픽 시즌을 맞이하여 서프라이즈카드 회원 10만 원 이상 구매 시 100% 당첨 스크래치 즉석복권을 증정한다. 1등(1명)에게는 금메달(5돈)、2등(5명)에게는 50만원 상품교환권、3등(100명)에게는 2만원 KFC치킨 상품권、4등(700명)에게는 5천원 상품교환권、5등(2,000명)에게는 여권지갑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또 주말 BC/국민/롯데/하나 카드를 사용하여 10만 원 이상 구매 시 5천원 상품교환권을 증정한다.

이 외 주말 게임 이벤트와 문화공연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주말에는 올림픽 맞이 농구 게임과 축구 게임 이벤트를 진행하여 일정 점수 이상 시 사은품을 증정하며 쌈바 바디페인팅쇼도 진행한다. 평일 서프라이즈카드 회원 25만 원 이상 구매 고객께는 영화 ‘스타트렉 비욘드’ 예매권 2매를 증정하고, 매장 내 해피트리 이벤트 응모 시 추첨을 통해 연극 ‘민들레 바람되어’ 초대권 2매를 증정한다. 그리고 광복절을 맞아 태극기 응원 깃발 만들기 체험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패션쇼핑몰 엔터식스’와 관련하여 자세한 정보는 엔터식스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