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암제약, 구정 이후 뱃살을 빼는 10가지 비법 소개
수암제약, 구정 이후 뱃살을 빼는 10가지 비법 소개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2.24 17: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설 연휴가 끝났습니다. 민족의 대명절인 만큼, 온 가족이 모여서 이야기꽃을 피우며 음식을 나눠 먹는 즐거운 시간이었으리라 생각됩니다. 설령 여행을 다녀오신 분들이더라도 이때만큼은 허리띠를 풀어두고 마음껏 맛있는 음식들을 즐기셨을 텐데요. 설 연휴가 지나고 났으니 이젠 늘어난 뱃살을 걱정하셔야겠지요.

그래서 이번 시간에는 ‘뱃살을 빼는데 좋은 10가지 습관’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미 널리 알려진 정보도 있겠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오늘부터라도 바로 실천에 옮기는 것입니다. ‘뱃살 빼기의 십계명’이라고 할 수 있을 정도로 유용한 정보인 만큼 꼭 유념하시고 건강 관리하시길 바랍니다. [ 수암제약 제공, www.sapharm.com ]

■ 남긴 밥을 아까워하지 말라

이는 가정을 두고 있는 어머님들에게 주로 해당되는 사항이겠습니다. 아이들이나 남편이 남긴 음식을 아깝다고 꾸역꾸역 먹어선 안됩니다. 이런 식습관은 과식을 유도하므로 뱃살이 빠질 리가 없겠지요. 남긴 밥을 억지로 먹는 습관은 당장 고쳐야 합니다.

■ 배고픔을 참지 말고 간식을 챙겨 먹자

연휴에 많이 먹었다고 끼니를 거르면서 살을 빼겠다는 생각은 버리는 게 좋습니다. 되려 다음 끼니에 폭식하거나 건강을 해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열량이 낮고 건강에 좋은 견과류나 방울토마토를 먹어서 배고픔을 줄일 수 있습니다. 참고로 견과류는 다이어트와는 별개로도 건강에 좋은 간식이므로 꼭 챙겨 먹는 것이 좋습니다.

■ 공복에 마트에 가지 말라

장을 보러 가기 전에 배를 두둑이 채워두는 것이 좋습니다. 배가 고픈 상태에서 시장이나 마트에 가면 필요 이상의 먹거리를 구매할 수 있기 때문이지요. 많이 산 먹거리는 그대로 뱃속으로 들어가겠지요.

■ 식사는 규칙적으로 한다

건강 관리의 기본이라 누구나 한 번쯤은 들어봤을 법한 말이긴 합니다. 하지만 그만큼 다이어트에 중요한 상식입니다. 규칙적인 식사는 과식을 예방하므로 식사량 조절이 더 쉽게 됩니다. 최근 유행하는 체중조절용 조제식품(쉐이크, 선식 등)으로 한 끼 정도는 대체하는 것이 체중 감량엔 더 효과적이겠지요?

■ 음식은 식탁에서 먹는다

음식을 식탁에서 먹으라는 말은 그릇에 조절해서 먹으라는 말입니다. 그릇에 덜어서 먹어야만 양 조절하기가 편해지고 과식을 피할 수 있지요. TV나 스마트폰을 보면서 간식을 먹으면 무의식중에 더 많이 먹게 되므로, 꼭 식탁에서 정해진 양만큼만 섭취하시길 바랍니다.

■ 식사는 20분 동안 천천히 한다

뇌가 포만감을 느끼는 데는 20분의 시간이 필요하다고 합니다. 천천히 꼭꼭 씹어 먹어야 소화도 더 잘되므로 소량을 섭취해도 영양 흡수가 더 잘되겠지요? 빨리 먹을수록 소화가 잘되지 않아서 체지방으로 축적될 가능성이 많다는 점, 명심하시길 바랍니다.

■ 식사 중 적당량의 물을 마시자

식사 중 적당량의 물을 마시는 것은 포만감을 채워주므로 과식을 방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다만 물을 많이 마시면 위산의 희석되어 소화에 지장을 주니 유의하셔야만 합니다. 평소 소화에 문제가 있으신 분이시라면 식사 전에 물을 한 컵 드시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 저녁 식사 후 양치질은 바로 하자

밤에는 무엇을 먹어도 다 살로 간다고 하지요. 저녁 식사를 하신 후에는 곧장 양치질해서 식욕을 억제하는 것이 좋습니다. 게다가 식사 직후에 양치하는 것이 치아 건강에도 좋다고 하니, 꼭 하는 게 좋겠지요.

■ 간식을 골라 먹자

간식도 아무거나 드셔선 안됩니다. 간식 중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건 지방과 단백질이 적은 식품이 좋습니다. 복합 탄수화물이 들어있는 식품이 좋은데, 고구마, 감자 같은 식품이 이에 해당합니다. 단순 탄수화물보다 살로 가는 비율이 낮을뿐더러 섬유질 덕분에 노폐물 배출, 포만감 유지에 좋지요. 또한, 토마토와 같이 수분을 많이 포함하고 있는 야채는 포만감과 수분 섭취를 동시에 만족시켜 주는 좋은 간식거리입니다.

■ 좋은 디톡스 제품으로 건강하게 다이어트하자

레몬과 함께 단식하면서 고통스러운 디톡스를 하고 계셨나요? 이제는 수암제약의 신개념 디톡스제품 ‘세븐데이즈클린’을 드셔보시지요. 식사를 꼬박꼬박 하시면서 건강하게 속 청소하실 수 있습니다.

국내 유일의 8종 복합효소 함유에 프로바이오틱스까지 더해져서 일주일 복용만으로도 소화 및 숙변 제거에 큰 도움이 됩니다. 게다가100% 천연 성분이라서 알레르기나 부작용 걱정 없이 임산부나 노약자도 부담없이 드실 수 있습니다.

국내 최고의 생명공학업적을 가지고 있는 이대실 박사 연구팀이 미국 국립효소회사 NEC사로부터 독점공급받는 최고급 원료로 만든 제품인 만큼 믿고 드셔도 좋습니다. 기존의 고통스러운 디톡스 제품들과는 달리 건강하면서도 편하게 디톡스를 하실 수 있으니, 스트레스 없이 뱃살도 쏙 뺄 수 있겠지요?

수암제약 세븐데이즈클린은 공식 홈페이지(www.sapharm.com)에서 2+1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고, 위메이크프라이스나 티몬 같은 소셜커머스에서도 파격적인 할인 행사를 진행중이니, 구정 이후 가벼운 몸을 되찾고 싶은 분들은 서둘러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고객센터 070-4607-1037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