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러렐즈, 맥용 PD10서 윈도우 10 테크니컬 프리뷰 실험적 지원
패러렐즈, 맥용 PD10서 윈도우 10 테크니컬 프리뷰 실험적 지원
  • 김건우 기자
  • 승인 2015.02.23 14: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맥에서 최신 윈도우 운영체제 빠르고 안전하게 사용, 1대 PC에 다양한 OS 설치 운영

[아이티비즈] 패러렐즈(www.parallels.com)는 23일 맥(Mac) 용 패러렐즈 데스크톱 10(Parallels Desktop 10 for Mac, PD10, parallels.com/desktop)에서 윈도우 10 테크니컬 프리뷰(Windows 10 Technical Preview)에 대한 실험적 지원을 제공한다고 발표했다.

이에 기존 운영체제(OS)를 삭제하거나 아직 불안정한 프리뷰 버전의 윈도우 10을 컴퓨터에 직접 설치할 필요 없이 마이크로소프트(MS)의 최신 OS를 안전하고 쉽게 체험해 볼 수 있다. PD10에서 패러렐즈 위자드(Parallels Wizard)를 사용해 직접 윈도우 10 테크니컬 프리뷰를 간편하게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가상 컴퓨터를 작성해 새로운 시작 메뉴, 사진, 지도 애플리케이션, 윈도우 스토어 베타 및 코타나(Cortana) 등 윈도우 10이 제공하는 모든 기능을 체험해 볼 수 있다.

마이크로소프트의 최신 OS를 체험해보길 원하는 얼리어댑터들은 PD10을 사용해 기존의 OS를 지우지 않고도 윈도우 10 테크니컬 프리뷰의 설치가 가능하다. 맥 사용자는 PD10의 2주 무료 평가판을 다운로드 한 뒤 패러렐즈 위자드를 사용해 무료 윈도우 10 테크니컬 프리뷰를 설치 및 체험해볼 수 있다.

패러렐즈는 고객의 선택권을 중시한다. PD10을 사용하면 OS X 요세미티, OS X 매버릭스, OS X 마운틴 라이언, 윈도우 8, 윈도우 7, 크롬 OS, 안드로이드 및 리눅스 등 다양한 운영체제를 필요에 따라 한 대의 컴퓨터에 모두 설치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