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파워텔, 웨스틴조선호텔에 ‘라져 FMC’ 공급
KT파워텔, 웨스틴조선호텔에 ‘라져 FMC’ 공급
  • 김건우 기자
  • 승인 2016.07.19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텔 내 유·무선 전화와 LTE 무전기를 하나로 해결…업무 효율 및 통신비 절감

[아이티비즈] KT파워텔(사장 문호원)은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에 LTE 무전기 라져를 통한 업무용 통합 커뮤니케이션 플랫폼 ‘라져 FMC’(RADGER Fixed Mobile Convergence)를 공급했다고 19일 밝혔다.

웨스틴조선호텔이 도입한 라져 FMC는 기업용 유무선 통신을 결합한 서비스로 호텔 업무에 사용되는 유선 전화, 이동 전화뿐 아니라 업무용 무전기까지 KT파워텔의 LTE 무전기 ‘라져(RADGER)’ 하나로 해결할 수 있다.

▲ 19일 KT파워텔은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에 업무용 통합 커뮤니케이션 플랫폼 FMC를 공급했다.

특히 ▲그룹 채팅 ▲공지사항 확인 ▲조직도 확인 등 개인 스마트폰으로만 가능하던 업무 관련 특화 기능을 제공하고, 호텔 내부에서는 유ㆍ무선 전화 및 무전 통화를 동시에 사용할 수 있어 업무 효율 증대와 통신 비용 절감을 동시에 해결했다는 평가다.

웨스틴조선호텔 시설팀 김우천 팀장은 “기존에는 업무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여러 개의 단말을 사용했지만, 라져 FMC 도입 이후에는 LTE 무전기 ‘라져’ 하나만으로도 업무가 가능해 효율적이다”며, ”업계 최초로 라져 FMC를 도입한 만큼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을 방문한 고객에게 더욱 신속하고 만족할 만한 서비스를 제공 할 것“이라고 말했다.

문호원 KT파워텔 대표는 “라져 FMC는 업무상 여러 개의 단말기를 사용해야 하는 기업 통신의 불편함을 개선하여 LTE 무전기 라져로 모든 업무를 해결할 수 있도록 한 서비스”라며 “호텔업계뿐 아니라 통합 커뮤니케이션 솔루션이 필요한 모든 업종에 유용한 서비스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