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T어드밴스드테크놀로지, 폴리실리콘 생산장비 수주
GT어드밴스드테크놀로지, 폴리실리콘 생산장비 수주
  • 김건우 기자
  • 승인 2015.02.20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티비즈] GT 어드밴스드 테크놀로지가 기존의 아시아지역 고객사로부터 옥시염소화(hydrochlorination) 공정의 일부인 3염화실란(Trichlorosilane, TCS) 생산장비에 대한 신규 주문을 접수했다고 19일 발표했다. 이번 수주에는 옥시염소화 유동층 반응기 내에서 TCS 전환율을 재래식보다 10% 정도 높인 복수의 첨단 열 시스템이 포함된다.

데이브 켁(Dave Keck) GT 태양열 사업부 총괄 부사장은 “더 높은 효율의 차세대 TCS 생산장비 개발을 통해 우리 고객의 기존 설비를 업그레이드시킬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게 되어 기쁘다”며, “생산업체는 최고 수준의 생산성과 효율성으로 공장을 가동해 수익성을 유지해야 한다. 우리의 폴리실리콘 생산장비와 기술 패키지를 통해 고객사는 업계에서 가장 저렴한 비용으로 실리콘을 생산해 경쟁력을 강화시킬 수 있다”고 밝혔다.

GT 어드밴스드 테크놀로지는 글로벌 가전제품과 발전용 전자설비, 태양광 및 LED 업계에서 쓰이는 첨단 소재 및 혁신적인 결정성장 장비를 생산하는 다각화된 기술기업이다. 이 회사는 기술 혁신 활동을 통해 첨단 소재의 사용을 가속화함으로써 다양한 글로벌 시장에서 차세대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