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짜 미분양? 파주 운정 롯데캐슬, "수요자들 관심"
알짜 미분양? 파주 운정 롯데캐슬, "수요자들 관심"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2.17 15: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분양가상한제 탄력 적용, 재건축 초과이익금 환수제 도입 3년 유예, 재건축 조합원 3주택까지 복수주택 분양 허용 등을 골자로 하는 부동산 3법의 국회 통과로 주택시장 전망이 좋아졌다.

관계자들은 "민간택지에 대한 분양가상한제 폐지 내용이 포함돼 있기 때문에 오는 4월 이후 민간택지에 신규 공급되는 아파트들은 종전보다 높은 분양가에 공급될 것으로 보여 수요자들이 미분양 단지로 시선을 돌리고 있다"고 분석했다.

특히 수도권중에서는 그동안 소외되고 저평가 되었던 2기신도시인 파주 운정 신도시의 집값 상승세가 두드러질 전망이다. 정부의 신도시공급중단 발표로 희소성이 커지면서 2기신도시의 쾌적성과 개선되는 교통여건 등으로 실수요자들의 꾸준한 관심을 받을 것이다.

파주 운정신도시 롯데캐슬아파트도 수요자들의 문의가 증가했다는 소식. 분양 관계자는 단지의 가장 큰 장점으로 1880세대의 대단지로 저렴한 관리비와 단지 내 특급 커뮤니티시설(호텔식 사우나시설, 골프연습장, 휘트니스, 키즈카페, 탁구장, 독서실 등) 단지 앞 약 72만㎡ 규모의 가온호수공원 그리고 편리한 교통, 단지와 접한 운정행복센터 등을 들었다.

운정행복센터는 지하 2층~지상 8층, 2만9359㎡ 규모로 공연장(584석), 수영장(25m 5레인), 동사무소, 주민자치센터, 다목적 연회장, 노인복지시설, 청소년복지시설 등으로 구성된 시설이다.

올해 완공되는 야당역을 이용하면 용산역, 강남 등 서울 도심으로의 진입이 수월하고 2014년 12월 경의·중앙선 직결 개통으로 구리, 양평, 용문산까지 환승 없이 갈 수 있다. 아울러 단지 앞에 3개의 광역급행버스(M버스)가 강남역·여의도·광화문·서울역 등 서울 도심 운행 중. 자유로, 제2자유로, 외곽순환로 등도 이용하기에 편리하다

현재 미분양분 전용113㎡(구43평)을 특별조건으로 할인 분양하고 있다. 45%에 대해서 4년간 대출이자 지원, 30%에 대해서는 3년간 잔금유예를 해 주는 조건. 분양가의 25%인 1억2천만원 정도면 입주 가능 하며 계약금은 2000만원이다.

입주는 바로 가능하며 분양사무실로 문의(1800-9306)하면 보다 자세한 내용을 알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