얍(YAP), 설 맞이 이벤트 진행...다양한 혜택 제공
얍(YAP), 설 맞이 이벤트 진행...다양한 혜택 제공
  • 박미숙 기자
  • 승인 2015.02.17 1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루리본 맛집 방문 후 사진리뷰 남기면 50만 원 백화점 상품권 증정

[아이티비즈] 위치기반 통합 O2O 커머스 플랫폼 얍(YAP)은 설 명절을 맞아 알뜰하고 현명한 소비를 돕는 다양한 쿠폰과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얍에서는 엄선된 유로 맛집 정보 서비스인 ‘블루리본 서베이’(이하 블루리본)의 정보를 무료로 만나볼 수 있다. 전국 4,800여 곳의 블루리본 맛집 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며, 오는 27일까지 ‘블루리본 추천 맛집’을 방문한 후 사진과 함께 리뷰를 남긴 회원들을 대상으로 신세계 상품권 50만 원권, 아웃백 상품권 5만 원권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가족과 함께 외식을 계획한다면, 얍(YAP)에서 위치 기반으로 추천하는 식당을 검색해 보자. 홈 화면에서 쿠폰을 클릭하면, 지금 당장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식당들을 쉽게 찾아볼 수 있다. TGIF에서는 스테이크, 샐러드, 칵테일 등으로 구성된 51,400원 상당의 세트를 50% 이상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하고 있으며, 차이나팩토는 성인 2인 이상 메뉴 주문 시 1인 50% 할인권, 홀리차우 메인 메뉴 주문 시 사천치킨 증정 쿠폰 등 다양한 레스토랑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있다.

긴 연휴 동안 가족이나 친구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할인 쿠폰도 많다. 보드게임 카페 음료 1+1, 당구장 20% 할인, 노래방 20% 할인 쿠폰 등 외식뿐만 아니라 예상치 못한 곳에서 할인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설을 맞아 쇼핑을 계획하고 있다면 동대문 두산 타워를 찾아보는 건 어떨까. 두산타워 신진 디자이너관 디콤마 입점 브랜드 알로곤 최대 90% 할인권, 모스타 최대 70% 할인권 등의 쿠폰과 만나볼 수 있다.

얍(YAP)은 소비자의 위치를 기반으로 매장 정보부터 쿠폰, 모바일 스탬프, 멤버십 적립, 결제까지 소비와 관련된 모든 기능을 하나의 앱에서 통합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CU, GS25, 반디앤루니스, TGIF, AK플라자, 두산타워 등 전국 7만 개 이상의 가맹점에서 얍(YAP)의 서비스와 만날 수 있다. 지난 14일에는 베트남 최대 인터넷 기업인 VNG와 함께 제휴를 맺고 얍(YAP) 베트남 버전을 출시하며, 한국의 O2O 시장뿐만 아니라 세계에서도 그 입지를 넓혀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