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마이크로, AV-TEST서 개인용 보안제품 '최우수 보호' 부문 수상
트렌드마이크로, AV-TEST서 개인용 보안제품 '최우수 보호' 부문 수상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5.02.17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티비즈] 트렌드마이크로는 17일 자사의 개인용 보안 제품인 인터넷 시큐리티 2014와 2015 버전이 독일의 보안제품 평가기관인 AV-TEST에서 악성코드 감염으로부터 보호하는 ‘최우수 보호’ 부문의 최고점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AV-TEST에 따르면, 2014년에 걸쳐 28개의 홈 유저 보안제품에 대해 지속적으로 6가지 인증 테스트를 진행하였다. AV-TEST는 실시간(Real-world) 보호 능력에 대하여 제품을 테스트했고 각 제품들은 모든 구성요소와 보호층을 사용하여 자신의 성능을 입증했다. AV-TEST는 테스트 기간 동안 모든 제품의 공개된 가장 최신버전을 평가하였고 보안업체들은 언제든지 업데이트를 제공했다.

트렌드마이크로 CTO 레이몬드 제네스는 “AV-TEST의 개인용 보안제품 ‘최우수 보호상’ 수상을 통하여, 기존 트렌드마이크로 제품을 사용하고 있는 개인고객은 한층 자부심을 갖게 될 것이며, 개인 사용자는 디바이스나 운영체제에 상관없이 시장 최고의 제품으로 보호받고 안전하게 디지털 라이프를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 AV-TEST 2014년 개인용 보안제품 보호성능 평가 순위
AV-TEST연구소 CEO 안드레아스 막스는 "지난 12개월 동안 트렌드마이크로 인터넷 시큐리티가 보여준 보호성능의 우수성에 깊은 인상을 받았다”며 “트레드마이크로의 일관성 있는 우수한 보호성능 테스트 결과로 인하여 우리가 ‘최우수 보호상’을 수상할 업체를 결정할 때 망설일 필요가 없었다”고 설명했다.

이번 평가에서 트렌드마이크로 개인용 보안 제품 외에도 모바일 보안제품 역시 2013년 11월부터 2015년 1월까지 악성코드 및 PUA (잠재적으로 원치 않는 응용 프로그램) 로부터의 일관성 있는 보호 성능에 대한 인증을 획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