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목받는 애플 ‘파트너 제품’과 '전문 리셀러샵'
주목받는 애플 ‘파트너 제품’과 '전문 리셀러샵'
  • 박미숙 기자
  • 승인 2015.02.17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티비즈] 최근 국내에서 소위 ‘애플빠, 애플 덕후’라고 불리는 유저들을 겨냥해 관련 기업에서는 다양한 애플 전용 소프트웨어, 주변 기기 및 액세서리를 출시하고 있다. 주목 받고 있는 애플 전용 제품과 리셀러샵은 어떤 것들이 있는지 알아본다.

◆ iOS 기기 용량 부족 해소하는 휴대용 OTG 메모리, 새로텍 ‘i-플래시 드라이브’

최근 PC의 기능을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PC가 대신하게 되면서 언제 어디서나 모바일 기기를 통해 데이터에 접속하려는 니즈가 크게 증가함에 따라 모바일 기기의 용량 부족을 해소할 수 있는 OTG 메모리가 크게 주목 받고 있다.

새로텍 ‘i-플래시 드라이브’는 애플 iOS 기기에 직접 연결하여 데이터를 복사, 열람, 삭제, 이동할 수 있으며 PC에서는 일반 USB 메모리로, 모바일 기기에서는 OTG 메모리로 사용할 수 있다. 마이크로 SD 카드 삽입식으로 메모리 교체, 확장이 가능하며 클라우드 서비스인 드롭박스 기능도 지원하여 데이터를 드롭박스에 바로 저장할 수 있다.

◆ 맥 OS 에서도 빠르고 완벽한 데이터ㆍ시스템 백업 가능, 아크로니스 ‘아크로니스 트루 이미지 포 맥’

손쉬운 백업과 높은 복구 안정성으로 정평이 나있는 아크로니스도 맥 전용 백업 솔루션 ‘아크로니스 트루 이미지 포 맥’을 출시했다.

트루 이미지는 데이터 이중보호 및 전체 시스템 이미지 백업 기능을 탑재한 아크로니스의 대표적인 개인용 백업 솔루션으로, 맥 유저들이 트루 이미지를 통해 데이터 및 시스템의 완벽한 백업, 복구 및 보호가 가능하다. 제품은 국내 고객을 위해 인스톨 및 부트미디어 생성용 USB와 함께 새롭게 패키징 되어 온/오프라인에서 판매 중이다.

맥 컴퓨팅 환경에서 데이터•시스템•애플리케이션을 포함한 전체 시스템 이미지 백업 기능을 구현하는 솔루션은 업계에서 아크로니스 트루 이미지가 유일하다.

◆ 맥북 안전하게 실용적인 수납과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은 덤, 슈피겐 ‘뉴코티드 2 백팩’

모바일 액세서리 기업 슈피겐코리아는 노트북, 스마트폰 전용 케이스 및 이어폰 전문 기업으로 최근 아이폰6 전용 케이스와 맥북 수납이 가능한 백팩 제품 라인을 통해 애플 유저들의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강력한 모바일 기기 보호 기능과 인체공학적인 설계를 자랑하는 ‘슈피겐 뉴코티드2 백팩’은 에어 메쉬원단을 사용해 착용감이 좋을 뿐 아니라 노트북 수납공간 외에도 태블릿 PC 전용 수납공간을 포함해 총 16개의 크고 작은 수납공간을 제공한다. 색상은 그레이, 네이비, 블랙 세가지로 제공된다.

◆ 전국 26개 매장 운영 중인 애플 프리미엄 리셀러, ‘윌리스’

윌리스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애플 프리미엄 스토어와 서비스센터를 함께 운영하고 있는 프리미엄 리셀러다. 애플 컴퓨터와 아이패드, 아이폰•아이팟•액세서리 등의 제품을 직접 테스트하고 구매할 수 있으며 시즌별로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진행한다. 가장 최근 개장한 월드타워점을 포함, 전국 26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어 소비자들의 접근이 쉽고 A/S 등의 사후처리도 가능해 이용이 편리하다.

또한 애플제품에 익숙하지 않은 소비자를 위해 연중 다양한 교육과 지원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현재 전국 매장에서 애플 노트북 및 아이패드 구매 고객을 위한 ‘신학기 맞이’ 할인 프로모션과 롯데 문화센터에서 iMovie를 활용한 영상 제작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