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지역 특화 ‘제주도 프리’ 데이터 쿠폰 출시
SK텔레콤, 지역 특화 ‘제주도 프리’ 데이터 쿠폰 출시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6.07.01 17: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도 전역 및 인근 도서에서 하루 종일 데이터 마음껏 쓸 수 있어

[아이티비즈] SK텔레콤(대표 장동현)이 데이터 중심 요금제, 미디어 특화 요금제에 이어 ‘지역 특화’ 데이터 상품을 출시하며 고객 혜택을 강화한다.

SK텔레콤은 관광객들이 제주도 전역 및 인근 도서에서 하루 종일 데이터를 마음껏 쓸 수 있도록 데이터 쿠폰 ‘제주도 프리’를 1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 SK텔레콤은 제주도 전역 및 인근 도서에서 일 2천원에 데이터를 마음껏 쓸 수 있는 데이터 쿠폰 ‘제주도 프리’를 출시했다.

‘제주도 프리’ 쿠폰을 구입한 고객은 사용 요금제의 기본 데이터와 별도로 하루 2GB의 데이터를 제공 받으며, 2GB를 다 써도 초당 3Mb의 속도로 데이터를 한도 없이 이용할 수 있다.

SK텔레콤은 데이터 2GB로 관광지 정보 검색 4천여회나 여행 사진 업로드 700여장 또는 음악 스트리밍을 약 24시간 이용할 수 있어, 스마트폰으로 여행의 즐거움을 높이려는 고객에게 ‘제주도 프리’가 최적의 상품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SK 텔레콤 임봉호 생활가치전략본부장은 “제주도 주요 관광지에서 데이터 사용량이 꾸준히 증가하는 추세에 맞춰, 제주도 전용 상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향후 데이터 사용량이 많은 지역 중심으로 특화 상품 출시를 확대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