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톰에너지, 삼성 갤럭시S4 전용 태양광 스마트폰케이스+보조배터리 예약판매 실시
스톰에너지, 삼성 갤럭시S4 전용 태양광 스마트폰케이스+보조배터리 예약판매 실시
  • 김건우 기자
  • 승인 2015.02.16 1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폰케이스+보조배터리가 하나로...태양광 이용한 보조 자가충전 기능도 덤으로

[아이티비즈] 스톰에너지가 태양광을 활용한 스마트폰 충전기 케이스 'STORM7' 을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판매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스톰에너지가 예약 판매할 태양광 스마트폰 충전기 케이스(보조배터리)는 ‘삼성 갤럭시S4’ 전용으로 스마트폰케이스 기능과 보조배터리 기능을 동시에 제공한다. 또한 케이스 외부에는 초고효율 태양전지가 탑재돼 햇빛은 물론 실내 조명으로도 자가 충전이 가능하다.

STORM7은 스톰에너지의 보유기술인 고효율 전력변환기와 미국 썬파워(Sun Power)사의 초고효율 태양전지의 탑재로 고품질 제품으로 구성되었으며, 세련되고 슬림한 디자인의 적용으로 현대인에게 꼭 필요한 스마트폰 보조배터리 케이스를 제공한다.

스톰에너지는 “스마트폰 교체 및 케이스 교체를 고려하고 있거나, 스마트폰 사용량이 많아 배터리 용량이 항상 부족하신 분, 업무상 통화량이 많아 배터리용량이 부족하신 분, 보조배터리를 항상 소지하고 다녀야만 하는 불편함을 느끼셨던 분, 스마트폰을 이용한 잦은 인터넷사용 및 게임으로 배터리가 항상 부족하신 분, 야외 활동이 많으신 분들께 꼭 필요한 제품”이라고 말했다.

한편, STORM7 에 대한 기타 자세한 구매 신청은 홈페이지 ‘제품안내’ , 제품구매신청 페이지(http://www.storm-energy.co.kr/bbs/board.php?bo_table=3_1_4) 를 통해 예약구매 신청이 가능하며, 올 3월경 쿠팡과 티몬, G마켓, 11번가, 인터파크, 옥션 등 온라인 오픈마켓을 통해서도 선보일 예정이다.

스톰에너지는 ‘STORM7’ 제품출시 기념으로 예약판매 가격을 할인해 개당 35,000원(VAT별도)에 제공하며, 제품 색깔은 흰색과 검정색으로 고객의 편의에 따라 선택 예약 주문이 가능하며, 제품 배송은 오는 3월15일경 예약구매 신청 고객을 상대로 일괄 배송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