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포스, 키즈카페·만화방 등 적용 가능한 Airtime 솔루션 론칭
에어포스, 키즈카페·만화방 등 적용 가능한 Airtime 솔루션 론칭
  • 차병영 기자
  • 승인 2016.06.29 15: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티비즈] ㈜에어포스는 POS하드웨어 개발 및 제조, S/W 개발업체로서 사용자 중심의 특화 솔루션으로 키즈카페, 만화방, 멀티방 등에 적용 가능한 Airtime 솔루션을 론칭했다고 29일 밝혔다.

에어포스에서 출시한 시간제 솔루션은 입장료 선불계산 및 후불계산이 가능하며, 입장시간에 따른 추가시간이 자동으로 계산돼 추가요금을 결제할 수 있으며, 잔여시간 도달 시 경고 메시지나 테이블 색변화를 통해 간편하게 확인 가능하다.

▲ 키즈카페 솔루션

또한 고객의 포인트 적립 및 사용을 토해 고정고객의 유입 및 매출 증대에도 더욱 용의해졌다는 평이다. 실시간 매출관리 솔루션을 통해 시간 및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어디서나 웹을 통한 매출 조회가 가능하다.

시간제 솔루션(키즈카페 솔루션)은 RFID 리더기와 TAG인식이 가능한 카드 OR 팔찌가 필요하며, 입장 시 카드 OR 팔찌로 RFID 리더기에 인식을 하고 락커를 배정한 후 퇴장 시 카드 OR 팔찌를 반납하면 포스에서 인식하며, 자동으로 추가요금을 계산해 결제가 가능하다. 이러한 시스템은 키즈카페, PC방, 만화방 같은 시간제로 결제하는 곳이라면 모두 사용이 가능할 것으로 관측된다.

㈜에어포스 천태진 대표이사는 “에어포스가 진행하고 있는 POS단말기 할부판매 및 최저가 포스 지원정책을 통해 보편화 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해당 업체는 365일 24시간 운영되는 고객센터에서 원격 지원이 가능하도록 전국 A/S 유지보수체계를 갖추고 있다. 관련 문의는 에어포스 홈페이지와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접수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