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 모바일, “부모님께 스마트폰 선물하고 공짜폰 경품받자” 이벤트
M 모바일, “부모님께 스마트폰 선물하고 공짜폰 경품받자” 이벤트
  • 박미숙 기자
  • 승인 2015.02.16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와인스마트폰-LTE표준 요금제 쓰면 월 통신비 9,999원

[아이티비즈] 설 명절을 맞아 부모님과 자녀에게 휴대폰을 선물하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KT IS(케이티스) M 모바일이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M 모바일은 LTE 요금제를 24개월 약정으로 가입할 경우, LG 와인스마트폰을 월 99원(부가세 별도) 또는 무료로 제공하는 와인스마트폰-LTE요금제 ‘찰떡궁합’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KT그룹사 KT IS(대표이사 맹수호, www.ktis.co.kr) M 모바일은 이번 이벤트가 ‘편리한 LTE 스마트폰 이용’과 ‘저렴한 통신비’를 원하는 고객들에게 좋은 궁합이라고 설명했다.

와인스마트폰은 스마트폰에 입문한 중장년층과 어린이들이 쉽게 모바일 메신저를 사용할 수 있어 인기가 높다. 국내 최저가 LTE표준 요금제 역시 휴대폰 사용량이 적은 고객들에게 특화된 요금제로 부모님이나 어린 자녀에게 적합하다.

KT 통신망을 이용하는 고객들과 통화가 잦다면 음성 망외 130분(망내 무제한), 문자 무제한, 데이터 750MB를 기본 제공하는 LTE망내무제한35 요금제를 선택하면 된다. 이 경우 와인스마트폰 가격은 최대 지원금을 제공받아 무료이며, 9,000원의 요금 할인으로 월 통신비는 26,000원이 된다.

KT IS의 박병규 MVNO 사업단장은 “설을 맞아 부모님과 자녀의 휴대폰을 바꿀 계획이 있는 고객들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면서 “M 모바일의 저렴한 LTE요금제와 와인스마트폰의 절묘한 궁합으로 가계 통신비 절감에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2월 13일부터 24일까지 푸짐한 설 맞이 경품 행사도 진행된다. ‘찰떡궁합’ 이벤트 기간 동안 와인스마트폰-LTE 요금제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이라면 자동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와인스마트폰 5명, 아웃백식사권 10명, 롯데리아 버거세트를 100명에게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