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멘스PLM소프트웨어, 인도네시아에서 채널 파트너 행사 열어
지멘스PLM소프트웨어, 인도네시아에서 채널 파트너 행사 열어
  • 김종영 기자
  • 승인 2015.02.16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티비즈] 지멘스PLM소프트웨어는 지난 2월 2일부터 4일까지 아시아태평양지역 채널 파트너사들의 성과를 축하하는 연례행사인 ‘Go! Partner Conference’를 인도네시아 발리에서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컨퍼런스를 통해 지멘스 채널 파트너사들에게 진화하는 PLM 시장의 베스트 프랙티스를 공유하고, 지멘스의 최신 제품 및 산업 솔루션의 장점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아시아태평양 지역의 지멘스PLM소프트웨어 최우수 채널 파트너를 선정해 시상하는 자리를 함께 가졌다. 일본의 파트너사 중 하나인 Information Services International-Dentsu는 지멘스PLM소프트웨어의 AP지역 파트너들 중 최고의 파트너로 선정됐다. 최고 신규 파트너(Top New Partner)에는 Vietbay Consultants & Trading Company가 선정되었다. 한국 채널 파트너로는 산업용 CAD/CAE, PLM 솔루션 전문업체인 스페이스 솔루션이 베스트 파트너 상을 수상해 주목을 받았다.

올해 컨퍼런스는 ‘Gear Up!’이라는 주제로, 다양한 인더스트리 솔루션 쇼케이스 세션과 지멘스 임원들 및 파트너사의 기조 연설이 진행되었다. 각 세션에서는 스마트 이노베이션의 최신 트렌드와 이슈가 소개되었다. 이는 제조기업들이 혁신 달성을 위한 근본 전략으로서, 디지털 기술에 대한 관심과 기술 채택이 늘어난 것을 반영한 것이다.

이번 컨퍼런스는 아시아 지역 산업이 빅데이터와 사물인터넷(IoT), 클라우드 컴퓨팅과 같은 기술로 인해 새로운 단계의 PLM 시대가 열리게 됨에 따라, 디지털 매뉴팩처링을 향한 변화에 주목했다. 이러한 기술 변화와 기술 접목 사례가 증가함에 따라, 지멘스 PLM 소프트웨어는 빠르게 변화하는 고객들의 요구에 적응할 수 있는 제품 개발과 같은 주제들을 다루는 다양한 교육 및 토론 세션들을 마련했다.

지멘스PLM소프트웨어 아시아태평양 수석 부사장 및 매니징 디렉터인 피터 캐리어(Pete Carrier)는 “AP 지역 모든 파트너사들의 수상을 축하한다. 파트너들과의 팀워크는 비즈니스 성공에 있어 중요한 요소로, 이번 행사를 통해 파트너십을 강화하고 파트너들의 성과를 시상하는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라며 “파트너들이 최신 PLM 솔루션과 인더스트리 go-to market 전략에 잘 부응하고 있는지 확인함으로써 지멘스의 목표뿐만 아니라 파트너들의 각각의 목표까지도 성취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생각한다”고 말했다.

또한, 지멘스PLM소프트웨어의 아태지역 솔루션 파트너 세일즈 부사장인 앵거스 마샬(Angus Marshll)은 “아시아 지역에서의 탄탄한 파트너 네트워크는 지멘스PLM소프트웨어의 강점이자 중요한 성장 엔진”이라며 “이 지역의 채널 에코시스템(channel ecosystem)은 점점 확장되고 있으며, 파트너사의 중요성도 더욱 커지고 있다. 이들 파트너들은 회사의 비전을 전달하고 고객들이 비즈니스 혁신을 이룰 수 있도록 돕는 중요한 역할을 담당한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