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서, 10만원대 태블릿 ‘아이코니아 B1-750’ 공개
에이서, 10만원대 태블릿 ‘아이코니아 B1-750’ 공개
  • 박채균 기자
  • 승인 2015.02.16 0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텔 아톰 쿼드코어 프로세서 탑재...269g 무게로 휴대성 갖춰

[아이티비즈] 에이서(www.acer.com)가 초경량 태블릿 ‘아이코니아 B1-750’을 국내에 정식으로 출시한다.

에이서는 오는 17일부터 국내 최대 오픈마켓인 G마켓의 슈퍼딜 코너에서 ‘아이코니아 B1-750’을 단독 판매한다. ‘아이코니아 B1-750’은 이미 유수의 인기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사용자들로부터 고성능을 인정 받았을 뿐만 아니라, 여성 고객을 위한 세련된 디자인과 높은 휴대성을 갖춘 선물용 태블릿으로도 추천받고 있다.

‘아이코니아 B1-750’은 8.6mm 두께, 269g 무게의 초슬림ㆍ초경량의 높은 휴대성을 갖춘 7인치 태블릿으로, 인텔 4세대 베이트레일 쿼드코어 프로세서와 안드로이드 킷캣(4.4) 운영체제를 탑재해 가격 대비 고성능을 제공한다. 또한 마이크로SD 카드로 최대 64GB까지 확장 가능한 슬롯과 16GB 내장 메모리를 장착했다.

최근 남들과 차별화된 개성 있는 컬러를 선호하는 젊은 소비자들의 취향에 맞춰 블랙, 화이트, 레드, 블루 4가지 색상의 커버를 선택할 수 있어 스타일을 더했다. 컬러풀한 커버에는 텍스처가 살아 있는 소재를 사용해 미끄럼 방지는 물론 그립감도 높였다.

또 광시야각(IPS) 디스플레이로 보다 선명한 색상표현과 화질을 제공하며, 디스플레이에 올레포빅 코팅 적용으로 지문, 이물질이 잘 묻지 않는다. 기존의 마이크로 5핀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케이블로도 충전이 가능해 별도의 케이블을 휴대하지 않아도 된다.

에이서 동북아시아 총괄 밥 센(Bob Sen) 사장은 "’아이코니아 B1-750’은 고성능과 가벼운 무게 그리고 세련된 디자인, 저렴한 가격까지 트렌디한 IT기기의 조건을 모두 갖춘 태블릿”이라며, “실용성과 개성을 모두 원하는 국내의 까다로운 고객들을 만족시킬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아이코니아 B1-750’의 가격은 15만원 대이나, G마켓 슈퍼딜을 통해 할인된 가격 13만9천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구매 고객에게는 1년간의 무상 보증 서비스가 제공된다. 더불어 블랙, 화이트, 레드, 블루 4가지 컬러의 정품 포트폴리오 케이스를 옵션으로 구매 가능하다. 정품 케이스 구입 시 전용 보호필름도 함께 제공되며, 정품 케이스는 용산에 위치한 에이서 공식 서비스센터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