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프모바일 '워치마스터', 타이젠OS 버전 출시
캠프모바일 '워치마스터', 타이젠OS 버전 출시
  • 김건우 기자
  • 승인 2016.06.24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북미, 유럽 등서 스마트워치 시장 영향력 확대 기대…로만손과 제휴 통해 고품질 워치페이스 디자인 제공

[아이티비즈] 캠프모바일(대표 김주관)에서 스마트워치 초기화면 디자인을 제공하는 ‘워치마스터’가 타이젠OS 버전을 출시하고, 정통 시계 브랜드 로만손과 제휴를 맺는 등 스마트워치 시장에서의 영향력을 확대해 나간다.

‘워치마스터’는 스마트워치 초기화면인 ‘워치페이스(Watchface)의 다양한 디자인을 제공하는 앱이다. 전문 디자이너들이 직접 만든 차별화된 디자인 200여 종을 선보이고 있으며, 누적 150만 다운로드를 기록하고 있다.

▲ 워치마스터 타이젠OS

기존 안드로이드웨어 기기에서만 사용 가능했던 워치마스터는 타이젠OS 버전을 출시하며, 북미, 유럽, 아시아 지역 등에서 타이젠OS 기반의 스마트워치인 ‘기어S2’의 사용자가 많은 만큼, 이번 기회를 통해 더 많은 이용자들을 확보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워치마스터는 ‘기어S3’ 등 향후 출시될 다양한 타이젠OS 기반의 스마트워치도 계속해서 대응해 나갈 예정이다.

또한 워치마스터는 정통 시계 브랜드인 로만손과의 콘텐츠 제휴를 통해 실제 오프라인에서 판매되고 있는 시계와 같은 클래식 디자인 6종을 선보인다. 이용자들은 정통 시계 브랜드로 꾸준히 명성을 이어오고 있는 로만손의 고품질 디자인을 워치마스터를 통해 손쉽게 체험해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