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라데이타, 가트너서 13년 연속 마케팅 리소스 관리 부문 리더 선정
테라데이타, 가트너서 13년 연속 마케팅 리소스 관리 부문 리더 선정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5.02.13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전 완성도 및 비전의 실행 능력 기반으로 벤더 선정

[아이티비즈] 한국테라데이타(www.teradata.kr, 대표 최승철)는 본사가 가트너의 "마케팅 리소스 관리(MRM) 부문 매직 쿼드런트" 보고서에서 13년 연속 리더 기업에 선정되었다고 13일 밝혔다.

가트너 보고서는 마케팅 관리 리소스(MRM) 시장에서의 비전의 완성도 및 비전의 실행 능력을 기반으로 벤더들을 선정했다.

테라데이타 마케팅 애플리케이션의 다릴 맥도널드(Darryl McDonald) 사장은 “테라데이타는 가트너의 마케팅 관리 리소스(MRM) 부문 매직 쿼드런트에서 13년 연속 리더 기업에 선정되는 영예를 안게 됐다. 테라데이타는 비전을 실현하기 위해 노력해 왔으며, 마케터들이 개인화된 고객 통찰력을 기반으로 통합 캠페인을 창출해 궁극적으로 데이터 주도적인 마케팅을 통해 성장을 주도해갈 수 있도록 모든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라며 “테라데이타는 마케팅 리소스 관리 분야에서 오랜 기간 동안 리더의 자리를 지키며 전세계 수많은 기업들이 데이터에서 더 많은 것을 획득하여 그들의 고객 관계에 가치를 더하고 지속 가능한 비즈니스 성장을 이룩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테라데이타 마케팅 리소스 관리는 옴니채널 마케팅, 디지털 마케팅, 마케팅 분석을 포함하는 테라데이타 통합 마케팅 클라우드(Teradata Integrated Marketing Cloud)의 여러 애플리케이션 중 하나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