칸트, 롯데百 인기 주방브랜드 팝업스토어 운영
칸트, 롯데百 인기 주방브랜드 팝업스토어 운영
  • 김아라 기자
  • 승인 2015.02.12 2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처음으로 공개되는 다테라 외 인기 브랜드 판매

[아이티비즈] 주방ㆍ생활용품 전문업체 칸트(대표 김혜실)는 롯데백화점 본점 8층에서 11일부터 18일까지 인기주방브랜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12일 밝혔다. 칸트는 국내외 주방ㆍ생활용품 브랜드 중에서도 품질과 디자인이 우수한 제품만을 엄선, 편집샵 방식으로 운영하는 업체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기존에 볼 수 없었던 포르투갈 식기 브랜드 다테라(DaTerra) 제품과 칸트 패브릭, 영국 브랜드 유니버셜 엑스퍼트(universal expert) 등 인기 브랜드 중점으로 총 100종을 선보인다.

특히 국내에 처음 공개되는 다테라(DaTerra)는 포르투갈 장인이 직접 제작, 독특한 패턴과 색감이 인상적인 핸드메이드 브랜드로 전자레인지, 오븐, 식기세척기에서도 사용 가능한 스톤웨어 제품이다.

칸트 관계자는 “인기 있는 해외 브랜드를 한 곳에서 만날 수 있는 자리로 다채로운 구성과 함께 볼거리까지 충족시킬 예정”이라며, “고객에게 새로운 리빙 문화 및 테이블 웨어를 제안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현재 칸트는 50여 가지의 다양한 주방용품 브랜드를 취급하고 있으며, 강남 청담동에 1호점을 운영 중이고, 내달 초에 고객과 접점 확대를 위해 한남동에 매장 2호점을 개설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