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라클, CX 클라우드 스위트에 새 기능 추가
오라클, CX 클라우드 스위트에 새 기능 추가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6.06.07 09:36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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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화된 고객 경험 관리 강화

[아이티비즈] 오라클은 모든 채널, 디지털 접점 및 고객과의 상호작용에서 일관되고 개인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오라클 CX 클라우드 스위트(Oracle Customer Experience Cloud Suite) 내에 새로운 기능들을 추가했다고 발표했다.

최신 버전의 오라클 CX 클라우드는 오라클 세일즈 클라우드(Oracle Sales Cloud), 오라클 커머스 클라우드(Oracle Commerce Cloud), 오라클 서비스 클라우드(Oracle Service Cloud) 및 오라클 마케팅 클라우드(Oracle Marketing Cloud)의 향상된 기능들을 통해 기업들이 세일즈, 커머스, 고객 서비스 및 마케팅 업무 영역에서 최신의 고객 경험 사례들을 적용할 수 있도록 한다.

오라클 세일즈 클라우드는 기존 버전보다 최신 프로세스, 툴, 자원 및 인텔리전스를 강화한 새로운 모바일 기능들을 탑재했다. 새로운 콜 리포트(Call Report) 애플리케이션은 영업 사원의 방문판매 리포트 업무를 지원함으로써 모바일 생산성을 향상시킨다. 모바일 커미션(Mobile Commissions) 애플리케이션은 영업 성과를 시간과 장소에 관계없이 확인할 수 있도록 지원함으로써 영업 성과 관리를 강화한다.

이번에 업데이트된 최신 모바일 기능들은 거래 관리(Deal Management) 앱, 오라클 보이스(Oracle Voice) 앱 및 오라클 세일즈 클라우드 모바일(Oracle Sales Cloud Mobile) 앱 등 오라클 세일즈 클라우드가 지원하는 모바일 기능들을 기반으로 구현된다.

오라클 커머스 클라우드는 기업의 판매 경험을 대폭 향상시킬 수 있도록 업데이트됐다. 새로운 비주얼 머천다이징과 추천 자동화 기능들은 머천다이저(MD)가 소비자 경험을 더욱 잘 이해하고, 즉각적이며 개인화된 브랜드 상호작용을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더욱이 오라클 CPQ 클라우드(Oracle Configure, Price, and Quote Cloud)는 유연한 문서 제작 기능 제공을 통해 기업들의 다양한 채널의 커머스 최적화를 지원한다. 그리고 개선된 도큐먼트 디자이너(Document Designer) 기능은 사용자의 손쉬운 실행 지원을 위한 드래그 앤 드롭 기능을 더욱 강화했다.

론디 응 오라클 수석 부사장은 “디지털 환경에 익숙한 소비자들은 더욱 개인화되고 차별화되며, 일관된 고객 경험 관리를 요구한다. 이러한 복잡한 고객의 요구사항에 대한 대응이 미흡한 기업들은 매출과 시장 점유율 저하라는 심각한 현실에 직면하게 될 것”이라며, “오라클은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하는 다양한 고객 요구사항에 기업들이 효과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전체 고객 라이프사이클 기반의 완벽한 고객 경험 스위트를 개발 제공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오라클은 세일즈, 커머스, 서비스 및 마케팅 업무 영역별 업계 내 선도적인 솔루션을 통해 기업들이 고객 경험을 강화하고, 모든 고객과의 상호작용 시 발생되는 결과를 정량화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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