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텔레콤-용평리조트, MOU 체결...T멤버십 혜택 강화
K텔레콤-용평리조트, MOU 체결...T멤버십 혜택 강화
  • 김종영 기자
  • 승인 2015.02.12 1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일부터 용평리조트 패키지 상품 내 서비스 다양화

[아이티비즈] SK텔레콤은 용평리조트와 MOU 체결을 통해 용평리조트를 이용하는 SK텔레콤 고객에게 다양한 리조트 상품에 대한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우선, 12일부터 T멤버십 할인한도를 사용할 수 있는 온라인몰, '초콜릿'(http://goo.gl/CmaZas)에서 판매 중인 용평리조트 레저 상품을 다양화하고 할인율을 대폭 강화한다.

기존 '초콜릿'에서 판매하는 용평리조트 식사권ㆍ리프트권ㆍ장비 렌탈권 등으로 구성된 패키지 상품 외에도 용평 워터파크(피크아일랜드), 숙박권, 겨울 스키 시즌권 등 추가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SK텔레콤 T멤버십 고객은 이처럼 다양해진 서비스를 국내에서 가장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 할 수 있어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용평리조트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 특히 해당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 대상 OK보너스캐쉬백 포인트를 파격적으로 적립할 수 있는 혜택까지 함께 제공한다.

SK텔레콤 T멤버십 관계자는 “막바지 겨울 스키 시즌, 겨울철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자사 고객 대상 'T멤버십' 서비스를 보다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용평리조트와의 제휴 협약을 체결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라이프 스타일과 다양한 관심 분야에 필요한 혜택을 제공하고 고객을 만족시킬 수 있는 'T멤버십' 서비스 혜택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SK텔레콤은 용평리조트와 제휴 협약에 앞서 '무한멤버십-핫딜'을 통해 용평리조트 숙박권 및 리프트권을 90% 할인된 금액에 판매하는 이벤트를 실시했다. 88만원 상당의 용평리조트 숙박권 및 리프트권을 8만8천원의 금액으로 총 40명에게만 판매하는 이벤트로 2월 2일부터 8일까지, 7일 진행 기간 동안 약 1만명의 고객이 응모하면서 237:1이라는 높은 경쟁률을 기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