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로니스, 포레스터 '엔터프라이즈 파일 공유 동기화' 우수기업으로 선정
아크로니스, 포레스터 '엔터프라이즈 파일 공유 동기화' 우수기업으로 선정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6.06.03 0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개 공급업체 평가 결과, 기술 전략 부문에서 가장 높은 점수 획득

[아이티비즈] 아크로니스(지사장 서호익)는 3일 자사가 포레스터리서치가 발간한 시장조사보고서 '포레스터 웨이브: 2016년 2분기 기업용 파일 공유ㆍ동기화 플랫폼 및 하이브리드 솔루션'에서 우수기업(Strong Performer)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총 10곳의 공급업체가 평가된 이번 보고서에서 아크로니스는 기업용 파일 공유ㆍ동기화 (Enterprise File Sync and Share, 이하 EFSS) 기술 전략 부문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획득했다. 포레스터는 이번 보고서를 통해 “아크로니스는 정책 기반의 접근으로 안전한 파일 공유를 지원하는 차별화 된 전략을 구사한다”고 평가하는 한편, 아크로니스의 정책 기반 엔진은 “컨텐츠 공유 기능을 제어하는 한편 역할 기반의 컨텐츠 배포, 모바일 앱 구성 관리 등 다양한 옵션을 제공 한다”고 설명했다.

아크로니스의 존 자니 CMO는 “엔터프라이즈 파일 공유 및 동기화 부문의 최고 기업으로 선정되어 무척 영광이다. 아크로니스의 접근 제어 솔루션은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데이터 보호 플랫폼을 기반으로 설계되어 있으며, 기업에서 클라우드 및 온프레미스 환경의 파일에 대한 총체적인 보호 기능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