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티프리존닷컴, 전세계 컨시어지 서비스 개시
듀티프리존닷컴, 전세계 컨시어지 서비스 개시
  • 김아라 기자
  • 승인 2015.02.12 08: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티비즈] 듀티프리존닷컴(DutyFreeZone.com)이 전세계 컨시어지 서비스를 개시한다.

앙헬 데이빗(Angel David) 운영팀장은 "이번에 선보이는 컨시어지 서비스는 온라인 사업을 활성화시키고 중소형 매장 방문객 유입을 늘리는 등 전자상거래 산업에 혁신의 바람을 일으킬 것"이라면서 "우리가 DutyFreeZone.com으로 유치한 소매점 점주들은 자신의 상품을 일체의 수수료 부담 없이 업로드할 수 있다. DutyFreeZone.com은 특허를 획득한 마케팅 기술을 활용해 엄선된 상품들을 전시하고 판매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DutyFreeZone.com 웹 기반 시스템은 방문자의 전세계 거래 검색 서비스를 지원하며 방문자가 구매 희망 상품을 선택한 뒤 신용카드 보안결제를 통해 주문하면 가정 혹은 직장으로 전세계 어디든 직접 배달된다.

DutyFreeZone.com가 전세계 고객들을 위해 지원할 다양한 형태의 생활관리 업무는 ▲여행 알선(항공권 구매, 호텔 예약, 차량 렌트, 일정 수립과 같은 여행사 대행 서비스 제공, 도로 및 여행 상황에 따른 경로 설정 등의 지역화된 서비스) ▲재무관리(공과금 대납) ▲쇼핑(식단 계획 수립, 생일, 기념일 등 특수상황에 따른 선물 구매) ▲피트니스(운동량 모니터링 및 동기부여 등 개인트레이너 수준의 서비스) 등이다.

DutyFreeZone.com은 고객의 개인적, 전문적 요청사항을 처리하기 위해 고객별로 전담직원(개인 컨시어지 서비스)을 지정할 예정이다. 또한 여행, 비자, 숙소 소개 서비스와 더불어 고객이 원하는 상품을 물색해 최적의 가격으로 구매, 배송하는 쇼핑 대행 서비스도 실시한다.

우리는 고객이 기상천외한 요청을 해올 지라도 성심 성의껏 처리할 것이다.

DutyFreeZone.com의 독창적 사업 모델은 ① B2C : 점주가 DutyFreeZone.com에 로그온해 상품을 업로드하면 소비자는 할인된 가격(듀티프리존 특가)에 구매할 수 있는 기업과 소비자간 거래용 컨시어지 서비스 ② B2C : 판매업체 혹은 제조업체가 자사 제품을 DutyFreeZone.com에 업로드하면 전세계 수입업자와 도매업자가 대량구매를 할 수 있는 기업과 기업간 거래용 컨시어지 서비스 등이다.

소비자들이 '듀티프리존 특가'로 주문할 수 있는 DutyFreeZone.com은 점주들의 상품 업로드 독려에 적극 나설 계획이다.

DutyFreeZone.com은 HP컴퓨터, Asus 노트북, 아케이 비버리지(Arkay Beverages)를 비롯한 수 천여 브랜드의 공식 유통사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