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러렐즈, 액세스 3.1 업데이트 발표
패러렐즈, 액세스 3.1 업데이트 발표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6.05.26 08: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인치 아이패드 프로 및 윈도우 10 태블릿 모드 지원
▲ 패러렐즈 액세스 3.1

[아이티비즈] 패러렐즈가 26일 패러렐즈 액세스(Parallels Access)의 최신 버전인 3.1 업데이트를 발표했다.

패러렐즈 액세스는 모든 종류의 iOS 및 안드로이드 디바이스에서 터치 조작만으로 쉽고 편리하게 컴퓨터를 원격 제어할 수 있게 해주는 애플리케이션이다. 또한, 맥과 PC 등 모든 종류의 데스크톱과 노트북에서도 HTML5를 지원하는 브라우저를 통해 별도의 플러그인 설치 없이도 사용 가능하다.

이번 패러렐즈 액세스 3.1 업데이트는 지난해 출시된 애플의 12.9인치 아이패드 프로를 완벽 지원한다. 이전 버전들과 동일하게 모바일 디바이스에서 ‘디바이스 최적화’, ‘더 넓은 화면’, ‘컴퓨터와 동일하게’의 기존 화면 비율 옵션을 선택할 수 있고, 신형 아이패드 프로 경우 연결된 컴퓨터의 원 해상도를 그대로 볼 수 있다.

또한, 패러렐즈 액세스 3.1은 윈도우 10의 태블릿 모드를 지원하여 사용자가 마우스나 키보드 없이도 보다 쉽고 직관적으로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할 수 있게 해주며, 윈도우 10이 설치된 데스크톱이나 노트북에서 패러렐스 액세스를 이용할 경우에도 최적의 호환성을 경험할 수 있다. 기존 패러렐즈 액세스 사용자는 패러렐즈 액세스 3.1으로 무료 업데이트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