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트너 400여 명 참석...올플래시,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컨버지드 인프라, 빅데이터 전략 발표
한국EMC는 파트너사의 사업 지원에 초점을 맞춘 ‘2015 EMC 비즈니스 파트너 프로그램’을 발표하며, 올플래시,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컨버지드 인프라, 빅데이터 등 주력 분야에 대한 차세대 전략을 제시했다.
한국EMC는 올해 파트너 프로그램을 소개하며, 교육 지원, 성과 보상, 공동 마케팅 등 기존의 파트너사 지원 체계를 강화하는 동시에 국내 시장에서의 영향력을 더욱 확대하는 전략을 발표했다. 또한 국내 클라우드 시장을 활성화하기 위해 클라우드 서비스 사업자와 협력을 확대하고, 공공기관의 혁신도시 이전에 따라 지역별 영업 체계를 강화하는 파트너 영업 전략을 발표했다.
한국EMC는 이날 행사에서 지난 2014년 성과를 소개하며, EMC 역사상 가장 빠른 성장률을 선보인 ‘EMC 익스트림IO(EMC XtremIO)’가 2015년에도 파트너사와 함께 시장을 주도해 나갈 것이라고 밝히고, 스케일-아웃 NAS 제품인 ‘EMC 아이실론(EMC Isilon)’과 유니파이드 스토리지 ‘EMC VNX’ 제품군에서의 고성장에 따라 파트너사의 매출 또한 크게 성장했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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