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EMC, ‘EMC 비즈니스 파트너 데이 2015’ 성황 이뤄
한국EMC, ‘EMC 비즈니스 파트너 데이 2015’ 성황 이뤄
  • 박미숙 기자
  • 승인 2015.02.11 15: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트너 400여 명 참석...올플래시,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컨버지드 인프라, 빅데이터 전략 발표

[아이티비즈] 한국EMC(대표 김경진, http://korea.emc.com)는 11일 삼성동 코엑스 인터컨티넨탈호텔에서 400여 명의 파트너사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EMC 비즈니스 파트너 데이(EMC Business Partner Day) 2015’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한국EMC는 파트너사의 사업 지원에 초점을 맞춘 ‘2015 EMC 비즈니스 파트너 프로그램’을 발표하며, 올플래시,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컨버지드 인프라, 빅데이터 등 주력 분야에 대한 차세대 전략을 제시했다.

행사 기조 연설을 맡은 한국EMC 김경진 사장은 “고객들이 기존의 인프라를 최적화하는 것은 물론, 3세대 플랫폼을 위한 새로운 환경에 유연하게 대처할 수 있도록 차세대 솔루션을 적극 지원할 것”이라고 말하고, “EMC는 이를 위해 새로운 비즈니스 환경에서 파트너들이 시장의 환경 변화에 미리 예측해 준비함으로써, 궁극적으로 파트너의 이익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비즈니스 파트너 프로그램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한국EMC는 올해 파트너 프로그램을 소개하며, 교육 지원, 성과 보상, 공동 마케팅 등 기존의 파트너사 지원 체계를 강화하는 동시에 국내 시장에서의 영향력을 더욱 확대하는 전략을 발표했다. 또한 국내 클라우드 시장을 활성화하기 위해 클라우드 서비스 사업자와 협력을 확대하고, 공공기관의 혁신도시 이전에 따라 지역별 영업 체계를 강화하는 파트너 영업 전략을 발표했다.

한국EMC는 이날 행사에서 지난 2014년 성과를 소개하며, EMC 역사상 가장 빠른 성장률을 선보인 ‘EMC 익스트림IO(EMC XtremIO)’가 2015년에도 파트너사와 함께 시장을 주도해 나갈 것이라고 밝히고, 스케일-아웃 NAS 제품인 ‘EMC 아이실론(EMC Isilon)’과 유니파이드 스토리지 ‘EMC VNX’ 제품군에서의 고성장에 따라 파트너사의 매출 또한 크게 성장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