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트플로어, 모바일 러닝게임 ‘프렌즈런’ 출시
넥스트플로어, 모바일 러닝게임 ‘프렌즈런’ 출시
  • 김아라 기자
  • 승인 2016.05.17 16: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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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전 예약 111만명 기록…다양한 코스튬 및 스킬 지닌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활용
▲ 프렌즈런

[아이티비즈] 넥스트플로어(대표 김민규)는 17일 카카오프렌즈 IP를 활용해 이노에이지(대표 금정민)와 공동으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러닝게임 ‘프렌즈런 for Kakao(이하 프렌즈런)’을 안드로이드OS 및 iOS를 통해 출시했다.

카카오게임 사전 예약 역대 최고 기록인 111만 명을 기록한 ‘프렌즈런’은 출시에 앞서 지난 15일부터 안정성 점검을 겸한 프리론칭을 실시했으며, 17일 iOS 인기 무료 1위를 기록하는 등 출시 전부터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 게임은 ‘네오(NEO)’, ‘어피치(APEACH)’, ‘프로도(FRODO)’, ‘튜브(TUBE)’ 등 8종의 친숙한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를 활용해 다양한 스테이지를 질주하는 모바일 러닝게임으로, 총 3종의 캐릭터를 선택해 플레이 할 수 있는 ‘파티 시스템’과 플레이 도중 캐릭터를 교체할 수 있는 ‘태그 시스템’ 등 러닝게임에 전략요소를 접목한 플레이가 가장 큰 특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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