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문자서비스 앱 ‘여름’ 다운로드 100만 돌파
SK텔레콤, 문자서비스 앱 ‘여름’ 다운로드 100만 돌파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6.05.02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신문자 증가 추세 고려해 ‘분류 고도화’, 사기거래 의심 경고 등 ‘안심기능’ 강화 업데이트 실시
▲ 2일 SK텔레콤은 고객 사용편의 제고를 목표로 문자 서비스를 고도화시킨 어플리케이션 ‘여름’의 다운로드 횟수가 100만을 넘어섰다고 밝혔다.

[아이티비즈] SK텔레콤(대표 장동현)은 문자 서비스의 사용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만든 어플리케이션(앱) ‘여름’의 다운로드 횟수가 100만을 넘어섰으며, 이에 맞춰 다양한 기능 강화를 담은 업데이트를 2일 실시했다고 밝혔다.

‘여름’은 카드나 택배, 인증 등과 관련된 문자를 유형별로 분류하고, 월별 신용카드 사용 금액을 합산하거나, 택배 배송 현황 조회 등 추가 정보를 제공하는 등 문자를 사용하는 고객들의 편의성 제고를 목적으로 지난해 8월 출시된 ‘문자 서비스 고도화 앱’이다.

또한, 스팸ㆍ스미싱 위험도 정보 등을 제공하는 안심기능 등 다양한 편의 기능들을 제공해 사용자들로부터 호평 받으며, 문자 관련 앱으로는 드물게 100만건의 다운로드 돌파 및 ‘여름’을 통한 문자 수ㆍ발신 건수도 4월 기준으로 2억건을 돌파했다.

100만 다운로드 돌파를 맞아 이뤄지는 이번 업데이트는 사용자들의 의견을 반영하여, ▲분류 기능 확대 ▲안심 기능 강화 ▲개인화 기능 고도화 등을 중심으로 이뤄졌다.

SK텔레콤 조응태 상품기획본부장은 “문자 서비스의 고도화를 목적으로 개발된 ‘여름’에 대한 고객들의 높아진 관심에 걸맞게 고객의 목소리를 최우선으로 삼아 업데이트를 실시했다”며 “앞으로도 문자 서비스만의 가치를 지속적으로 진화ㆍ발전시키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