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아이폰SE’ 예약가입 개시
LG유플러스, ‘아이폰SE’ 예약가입 개시
  • 박미숙 기자
  • 승인 2016.04.28 17: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약가입 개통하고 ‘LTE비디오포털’ 가입하면 모바일 상품권 제공

[아이티비즈] LG유플러스는 애플의 ‘아이폰6S’의 주요 기능을 탑재한 4인치 컴팩트 스마트폰 ‘아이폰SE’에 대한 예약가입을 28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 아이폰SE

이번 예약가입은 전국 LG유플러스 매장 및 LG유플러스 홈페이지에서 28일 오전 10시부터 신청, 개통은 5월 10일부터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아이폰SE의 정식 출시일은 5월 10일이다.


LG유플러스는 ‘아이폰SE’ 예약가입을 진행함과 동시에 ‘LTE비디오포털’ 가입 이벤트를 9일까지 진행한다. 아이폰SE 예약가입 선착순 3,000명이 대상이며 5월 내 비디오포털 서비스가 포함된 요금제로 개통을 하면 모바일 상품권(해피콘) 2만원을 증정한다.

해당 요금제 가입 고객은 ‘LTE비디오포털’ 앱에서 110여개의 실시간 채널/TV다시보기/최신인기 영화를 무료로 즐길 수 있다.

최종 개통 고객은 ‘LTE비디오포털’ 앱을 설치하고 회원가입을 하면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해피콘은 파리바게뜨, 베스킨라빈스 등 약 4천여 개 매장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바코드형 모바일 상품권이다.

아이폰SE는 ‘심쿵 클럽’이 적용 가능한 모델이다. 월 5,100원의 보험료(멤버십 포인트로 할인 가능)에 할부원금의 60%를 내고 18개월 사용 후 중고폰을 반납하면 새 기기로 변경할 수 있다.

아이폰SE는 4K 동영상, Live Photos 등 아이폰6S의 첨단 기술이 탑재되어 있으며 출시 색상은 실버, 스페이스 그레이, 골드, 로즈 골드 총 4가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