맵퍼스, 설 연휴 '아틀란 3D 클라우드' 이벤트 진행
맵퍼스, 설 연휴 '아틀란 3D 클라우드' 이벤트 진행
  • 김아라 기자
  • 승인 2015.02.09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3일까지 아틀란3D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실시

[아이티비즈] 전자지도 소프트웨어 전문기업 맵퍼스(대표 김명준)는 설 명절을 맞아 자사의 무료 내비게이션 앱 ‘아틀란3D 클라우드(이하 아틀란3D 앱)’ 고객을 위한 ‘설에는 설레는 첫 내비, 아틀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설을 맞아 첫 운전을 하게 될 신규 운전자에게 아틀란3D 앱의 편의성과 우수성을 알리고자 마련됐다. 오는 13일까지 아틀란3D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atlanmap)를 통해 진행된다.

참여방법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아틀란3D 앱을 다운받고, 설날에 방문하게 될 고향이나 여행지 등 경로를 탐색 후 캡쳐 해 아틀란3D 공식 페이스북 이벤트란에 포스팅하면 된다. 주변 지인을 많이 태그해 이벤트를 소개할수록 당첨확률이 높아진다. 당첨자 발표는 14일 페이스북을 통해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20만원 상당의 한우선물세트(5명), 10만원 상당의 홍삼선물세트(10명), 3만원 주유권(20명), 2인 영화예매권(5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김명준 맵퍼스 대표는 “설 연휴를 맞아 안전한 귀성길을 위해 빠르고 편리한 내비게이션을 찾는 고객들에게 아틀란3D 앱을 소개하기 위해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특히 이번 설에 첫 운전을 하게 되는 신규 운전자에게 실제 지형과 가까운 3D 리얼 지도, 친절한 길 안내와 빠른 반응을 특징으로 하는 아틀란3D 앱이 최고의 길 안내 파트너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아틀란의 안드로이드용 무료 앱 ‘아틀란3D 클라우드’는 3D 내비게이션에 클라우드 기술을 접목해 가벼운 용량과 빠른 반응, 친절한 길 안내가 최대 장점으로 2014년 말 기준으로 1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바 있다. 주요 특징으로 ▲실감나는 리얼3D지도 ▲가벼운 용량 빠른 설치로 바로 사용 가능 ▲업데이트 없이 항상 최신지도 ▲실시간 교통정보를 이용한 빠른길 안내 ▲실시간 검색 랭킹 서비스 ▲상세지도 미리받기 서비스 등을 꼽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