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브라, APAC 지역 우수 파트너 선정
지브라, APAC 지역 우수 파트너 선정
  • 김건우 기자
  • 승인 2016.04.18 14: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6 채널 파트너 서밋 개최…새로운 통합 채널 프로그램 ‘파트너커넥트’ 발표
▲ 지브라 채널 파트너 서밋 2016 우수 채널 파트너 시상식 수상자들

[아이티비즈] 지브라테크놀로지스가 그랜드 하얏트호텔 인천에서 중국, 일본, 싱가포트, 인도 등 아시아태평양지역(APAC)의 2016 채널 파트너 서밋을 개최하고, 우수 채널 파트너들에게 감사를 전하기 위한 우수 파트너 시상식을 진행했다.

시상식은 지역 파트너들의 성공과 공헌, 혁신, 시장과 채널 에코시스템 전문성 등에 대해 지브라의 감사를 전달하기 위해 마련됐다.

전략적 성과, 비즈니스 성과, 서비스 우수성 등의 평가 항목에 따라 ▲우수 총판상: 디지털 차이나 테크놀로지 ▲탑 리셀러 부문 우수상: 후지쯔 오스트레일리아, 바코드 인디아 리미티드 ▲무선 부문 우수 리셀러상: 베이징 챠오롱한진 디지털 & 테크놀로지 ▲카드 부문 우수 리셀러상: 오토아이디 시스템즈 ▲전략 성과 부문 우수상: 토요 덴소 ▲우수 ISV상: 욘요우 그룹 ▲서비스 부문 우수 리셀러상: 후지쯔 오스트레일리아 ▲경쟁력 부문 우수상: 더 크레스트 코퍼레이션 코리아(舊 버텍스 글로벌), 파워콤프 디스트리뷰션 등 8개 부문에 걸쳐 APAC 지역 수상자들을 발표했다.

지브라테크놀로지스의 글로벌 채널 전략ㆍ프로그램ㆍ운영 사업부 부사장인 빌 케이트는 “새로운 파트너커넥트 프로그램은 다양한 파트너 비즈니스 모델들과 가치를 고려하는 동시에 모든 비즈니스 영역에 걸친 지브라의 채널 커뮤니티를 통합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이는 궁극적으로 파트너들의 비즈니스 운영에 적합한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지브라 테크놀로지스의 APAC 부사장 겸 총괄 매니저 라이언 고는 “채널 파트너들은 지브라에 있어 핵심적인 자산이다. 특히 APAC 지역과 같이 국가마다 시장이 다양하고 거대한 경우에는 더욱 그렇다. 파트너 에코시스템은 지브라로 하여금 시장이 요구하는 바를 더 잘 이해하고, 비즈니스 기회를 포착하고, 동반 성장을 촉진할 수 있도록 돕는다는 점에서 막대한 가치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